일상

점빵아저씨 닭발에 미치다 국물닭발, 숯불닭발 먹어봤어요!

흐물흐멀 2021. 10. 19. 21: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점빵아저씨에서 닭발에 미치다 국물 무뼈 닭발직화구이 숯불 무뼈 닭발을 주문해서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제 글을 자주 읽어주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저는 매운 음식 매니아인데요~~ 그중 닭발을 특히 좋아해요. 혼자 매번 닭발을 배달시켜먹다 보니 식비가 너무 많이 나와서 냉동 닭발을 찾아보다가, 점빵아저씨가 가장 리뷰도 많고 평도 좋고 마침 네이버쇼핑 라이브로 세일을 하길래 처음 주문해봤어요.

⭐️내돈내산 결제!!⭐️
저는 직화구이 숯불 무뼈 닭발 1개, 국물 무뼈 닭발 2개를 주문했어요. 숯불 닭발은 따로 매운 정도 선택이 없고, 국물 닭발은 보통맛과 매운맛이 있길래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참고로 점빵아저씨의 닭발은 캡사이신과 목초액이 들어가지 않고 국내산 닭발만 이용하신다고 해요.

유통기한은 숯불 닭발은 냉동보관 시 1개월, 냉장보관 시 10일이고 국물 닭발은 냉동보관 시 3개월, 냉장보관 시 3주랍니다!

배송은 이틀 만에 도착했고 숯불 닭발을 주문하니 갈릭 마요 소스도 같이 왔어요. (저는 맵게 먹는 걸 좋아해서 안 먹었지만요🤣)

국물 무뼈 닭발 먼저 먹어보려고 미리 오전에 꺼내서 해동시켜놨어요.

콩나물과 우동사리도 넣어서 끓여먹으려고 준비했어요.

미리 해동시켜놓은 국물 무뼈 닭발을 끓이는 중이에요.
김 때문에 사진이 뿌옇네요🤣

미리 삶아 놓은 콩나물도 넣어줘요.

완성!! 맛있게 냠냠😆
맛은 신전떡볶이의 카레향이 조금 나면서 맵고 맛있어요. 양은 850g인데, 저한텐 한 끼에 다 먹을 양이었어요.

어느 정도 먹다가 우동사리도 넣고 다시 끓였어요.

다시 맛있게 냠냠~~ 우동사리도 정말 잘 어울려요👍🏻

콜라도 한 캔 쓱- 따서 같이 먹었어요.
요즘 나름 다이어트하겠다고 집에 제로 콜라를 사다 놨어요. 처음에는 맛이 없었는데, 먹다 보니 제로 콜라도 나름 괜찮더라고요.

국물에 밥과 김을 넣어서 볶아줘요.
마무리 볶음밥은 역시 빼먹을 수 없죠!
볶음밥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요건 숯불 무뼈 닭발을 먹은 다른 날 사진이에요.
숯불 닭발은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돼서 정말 간편했어요. 간단 안주로 딱이고, 완전 소주 안주더라구요👍🏻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하고 잘 먹어서 괜찮지만, 못 드시는 분들은 절대 못 드실 맵기예요. 숯불 닭발도 따로 매운정도를 선택 가능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란 점빵아저씨 닭발에 미치다!!! 사실 냉동 닭발이다 보니 많이 기대를 안 했는데, 주문한 걸 2주 만에 다 먹고 바로 재주문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국물 무뼈 닭발이 더 맛있어서 이번에는 국물 무뼈 닭발 매운맛으로 3개를 주문했답니다!😆 (물론 숯불 무뼈 닭발도 진짜 맛있어요.) 국물 무뼈 닭발은 사리도 이것저것 추가해서 먹을 수 있고, 마무리 볶음밥까지 해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매운맛은 정말 매우니까 매운 음식에 자신 있는 분들만 주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불닭볶음면보다 매워요!) 닭발을 좋아하는데 매번 배달시켜먹기는 부담스러우신 분들께 점빵아저씨 닭발에 미치다 닭발 강추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