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불냉면]신천 해주냉면 택배로 먹어봤어요!

흐물흐멀 2021. 11. 14. 21:4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매운 냉면으로 유명한 신천 해주냉면을 택배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해주냉면은 제 친구가 방문해서 먹어보고 너무 극찬을 하길래 저는 방문까지는 조금 멀기도 하고 귀찮아서 택배로 주문해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내돈내산 주문내역!⭐️
해주 매운 냉면만 단독으로 주문하면 조금 더 저렴한데, 육수와 무절임 세트로 주문해서 택배비 포함 2인분에 12980원이었어요. 택배는 주문한 다음날에 도착했어요. (총알배송!!)

제가 주문한 해주냉면 육수, 무절임 세트 구성이에요.

해주냉면은 황해도 해주 출신 황규복, 김춘자 부부가 1983 잠실 신천에서 시작하여 8년에 걸친 노력 긑에 해주냉면만의 "마법양념"을 완성한 매운맛 냉면의 원조라고 해요. 해주냉면 봉지 안에는 해주냉면 쫄깃한 면 400g과 마법양념, 특제소스가 들어있어요.

유통기한은 꽤 긴 편이고, -18도 이하 냉동보관을 해야 한다고 적혀있어요. 영양정보는 1인분에 461.3 칼로리네요.

뒷면에 조리 방법이 잘 적혀있어요.
주인장의 꿀팁으로는 오이, 무절임, 삶은 달걀을 올려 먹으면 더욱 맛있고, 마법양념은 한꺼번에 넣지 말고 조금씩 맵기 조절하셔도 좋다고 적혀있네요. 너무 매울 경우, 참기름과 설탕을 넣으면 매운맛이 중화된다고 해요.

봉지 내부에는 이렇게 면과 소스들 모두 2인분으로 소분되어있기 때문에 1인분씩 나눠서 먹기도 좋아요.

마법 양념에는 1단계 기본맛, 2단계 맛있게 매운맛, 3단계 극한의 매운맛이 표시되어있어요.
먹어보고 맵기를 조절해가면서 넣으면 돼요.

이건 따로 기본 구성품 외에 세트로 주문해서 온 육수예요. 기왕 주문할 거면 세트 구성이 더 좋잖아요?!
육수는 냉장 또는 실온에서 자연해동하라고 적혀있어요.

무절임이에요. 용량이 300g이라 넉넉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여기서부터는 해주냉면 조리법!⭐️

면과 육수, 절임무를 찬물에 30분 정도 해동시켜요.

끓는 물에 해동된 면을 잘 푼 후 넣어주고 저어가며 40초 동안 데쳐줘요.

면을 꺼내 찬물에 여러 번 헹구어 물기를 제거해줘요.

그럼 이렇게 면이 완성~!

저는 해동된 육수를 반 정도 부었어요.

무절임도 올려주고요~

마법양념과 특제소스도 넣어주면 완성~!!

저는 사세 윙봉과 같이 먹었답니다😆


저는 먹는 중간중간에 매운 소스를 추가하다 보니 결국 다 넣었는데, 다 넣어도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솔직한 평을 말하자면 다시는 시켜먹지 않을 맛이었어요😂 면하고 소스가 따로 놀고 조리법대로 타이머 맞춰놓고 딱 40초 끓였는데도 면이 너무 푹 익어서 맛이 별로였어요🥲 역시 냉면은 매장 가서 먹어야 하나 봐요.. 친구 말로는 매장은 정말 맛있다는데..!! 택배는 실패 ㅠㅠㅠㅠ 밀키트가 아무리 잘 나와도 냉면은 맛있게 쉽지 않은가 봐요. 반 정도 먹으니 더 이상 못먹겠더라구요😭 실망스러운 후기랍니다😞 혹시 해주냉면 택배로 구매 고민하시는 분 계신다면 저는 비추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