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헬스용 벨트] 카딜로 벨트 미국 공홈 직구 방법 및 후기

흐물흐멀 2021. 12. 29. 22:3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헬스를 좋아하는 제 남자친구가 그토록 가지고 싶어 했던 카딜로 벨트를 미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구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가 준비했답니다!🎁 카딜로는 헬스 벨트계의 명품이라고 불린다고 해요. 직구가 아닌 네이버스토어나 몬스터짐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지만 원하는 사이즈가 품절이라 배송이 적어도 한 달 이상 걸린다고 해서 그냥 직구로 구매했어요. (심지어 직구가 더 비싸답니다🤣 하지만 돈을 지불하고 시간을 얻은 거죠..!!)

그럼 직구 방법부터 보여드릴게요😊

1. 카딜로 미국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https://cardillousa.com/

Home

Featured Products OUR CLIENTS

cardillousa.com

2. 원하는 벨트를 찾습니다. (제 남자친구는 카딜로 310DL XS 사이즈를 원했어요.)

바로 요 제품! 무려 189.95달러!!!


3. 원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한국 주소를 작성 후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로 결제합니다. (사실 여기서 카드 번호를 입력하지만, 실제 결제는 메일로 오는 페이팔 링크에서 진행해요.)

(여기서 직구 팁! 미국 내에 있는 배대지를 사용하셔도 되지만, 국내로 직배송하는 게 더 유리해요. 미국내 배송비가 15달러이기 때문에 벨트 189.95+15=204.95달러로 200달러가 넘어가서 관세를 내야 하기 때문이에요. 관세 폭탄은 언제나 무서워요🥲 직배송을 하게 되면 직배송비 50달러 이상이 붙지만 관세는 내지 않아도 된답니다!)


4. 카딜로에서 아래와 같이 결제 요청 메일이 와요. 직배송(미국->한국)으로 보내는 가격이 베이스 배송 가격인 50달러보다 4달러 더 비싼 54달러이니 이게 괜찮다면 결제해주세요~ 라는 메일이에요.

5. 메일의 페이팔 링크에 들어가서 4달러가 추가된 243.95달러를 결제해요.

6. 결제가 완료되면 페이팔에서 배송 세부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해주니 그걸로 배송 현황을 지켜봐요.

저는 12/15 주문, 12/21 수취했으니 상품 받는 데까지 6일밖에 안 걸렸어요. 해외직구인데도 엄청 빠르죠?! 적어도 한 달 이상 기다려야 하는 다른 사이트보다 그냥 미국 공홈에서 직구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제가 결제한 총 비용은 신용카드수수료 포함 295,361원이에요. 다른 사이트에서 2370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는데, 이것보다 약 6만원 비싸게 구매했어요. 하지만 언제 받을 수 있는지 모르는 벨트를 기다리는 것보다는 이렇게 일찍 받아보았다는 것에 만족하고 있어요! 다른 사이트들은 지금까지도 품절 상태예요.)

기다리던 벨트가 도착했어요.
남자친구와 두근두근 언박싱!

Pull to open!

택배 상자를 여니 바로 스트링백이 들어있었어요.

스트링백 안에 벨트가 들어있고, 키링과 인보이스가 들어있었어요.

드디어 영접한 카딜로 벨트! 특히 제 남자친구 사이즈인 XS가 가장 구하기 힘든 사이즈더라구요.

사실 헬스를 잘 모르는 제가 볼 때는 이 벨트를 이 가격에..? 싶긴 한데요🤣 제 남자친구가 좋아하니 좋더라구요.

영롱하고 멋있다고.. ㅎㅎ 명품 벨트보다 더 좋다고 하네요.

같이 온 스트링 백과 키링이에요. 국내 사이트는 키링을 안 주는데 미국 공홈은 키링도 주더라구요.

길이도 줄자로 한 번 재봤어요.
세로 길이가 92cm!

가로는 10cm 정도 나왔어요.

출처 몬스터짐 홈페이지

카딜로 벨트에 대한 설명이에요. 수제 작업으로 만들어져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하며 편안한 착용감으로 운동할 때 좋다고 해요.

남자친구가 보내준 착용샷이에요. 남자친구 허리 사이즈는 약 30인치이고, XS사이즈 벨트 9개의 구멍 중 4~5번째로 착용하면 잘 맞다고 해요. 스쿼트나 데드리프트를 할 때 복압을 주고 몸을 지탱해야 할 때 벨트가 복압을 쉽게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줘서 좋다고 하네요. 완전 대만족하고 있어서 크리스마스 선물 대성공이에요!🎄🎁


카딜로 벨트 직구 생각 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는 마음으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