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왕십리 맛집][상왕십리 맛집] 파스타 맛집 우에노421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4. 7. 2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왕십리/상왕십리역 근처에 있는 파스타 맛집 우에노421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얼마전에 제 생일이었기 때문에 친구들과 생일 파티를 하기 위해서 방문했어요. 우에노421은 카페와 양식 가게를 같이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미리 네이버 예약을 해두고 방문했답니다!😆 네이버 예약시 좋은 자리를 우선적으로 제공해주시고 리뷰 작성을 하면 결제시 2000원이 할인되니 예약 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우에노421 외관이에요.

이미 3월이 지나버렸지만 이렇게 카페 메뉴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있어요.

평일엔 와인 콜키지가 무료이고 주말, 공휴일에는 10,000원! 와인 메뉴판이 따로 있지만 이렇게 벽에도 적어두신 게 예뻐서 한 장 찍어봤어요.

메뉴판이에요. 우에노 421은 티본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팬케이크 등과 와인, 카페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3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3인 킬바사 세트를 주문했어요. 3인 킬바사 세트는 킬바사 파스타 + 파스타 or 리조또 + 사이드 메뉴 1 + 음료 1 구성이라서 쉬림프 크림 리조또와 감자튀김과 콜라를 선택했어요. 참고로 런치 타임에 식사 메뉴를 주문하면 후식 음료가 같이 제공된다고 해요. (아메리카노 or 차)

내부는 다락방 같은 느낌의 빈티지 인테리어로 인스타 감성이 나더라구요.

우에노 421은 여러 가지 sns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다 참여하면 꽤 많이 할인되어서 좋았어요. (사진에 찍어오지 못한 다른 것들도 있었어요!)

오랜만에 만나서 수다를 떨면서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킬바사 매운크림 파스타는 킬바사 소세지가 통째로 들어가고 소스에 매콤함을 더한 푸짐한 양의 크림파스타예요.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친구들도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맵기였어요.

킬바사 소세지를 열심히 잘라서 냠냠~! 처음 먹어보는데 매콤하면서 맛있는 소세지더라구요. 파스타도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우에노421의 베스트 메뉴일만하더라구요! 양도 2인분으로 넉넉해서 더 좋았어요👍🏻

쉬림프 크림 리조또는 사실 조금 느끼해서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사이드로 주문한 감자튀김은 그냥 평범했어요.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사이드로 샐러드나 핫윙을 선택할 것 같아요.

친구가 하겐다즈 수플레 팬케이크를 꼭 먹고 싶다고 해서 3인 세트를 다 먹고 음료와 함께 주문했어요. 촉촉하게 구워낸 수플레 팬케이크와 명품 아이스크림 하겐다즈가 두 스푼! 저희가 생일 케이크를 들고 가서 그런지 아이스크림 위에 초도 꽂아주셨더라구요! 센스👍🏻

기왕 초를 주셨으니 불도 한 번 붙여봤어요🎂

팬케이크랑 같이 먹을 음료로는 아이스 바닐라라떼, 더블 초코라떼, 샤인머스켓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제가 샤인머스켓 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정말 너무너무 달아서 먹기 힘들더라구요. 카페 메뉴들이 가격도 상당해서 다음에 방문하면 카페 메뉴는 주문하지 않으려고 해요🤣


평점 4.2/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킬바사 매운크림 파스타 맛집 우에노421! 다른 메뉴들은 특별함을 못 느꼈지만 킬바사 매운크림 파스타를 굉장히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재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사진 찍기도 좋고 파스타도 맛있으니 왕십리에서 파스타 맛집을 찾으신다면 우에노421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