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왕십리 맛집] 엔터식스 파스타 맛집 카이테이블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10. 17. 17:4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왕십리역 엔터식스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 카이테이블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카이테이블은 원래 한양대 엔터식스에 있었는데, 최근에 이전을 했다고 해요. 저는 이 곳 상하이 해장파스타를 평소에 배달로만 여러번 시켜 먹어봤는데, 매장은 처음 방문해보았어요. 배달 어플에는 카이테이블로 나와있는데, 여기 간판에는 또 카이식탁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카이테이블 외관이에요.
카이테이블은 왕십리역사 내 엔터식스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밖에 메뉴판과 가격이 적혀있어서 메뉴를 보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파스타, 피자, 리조또, 필라프, 스테이크, 샐러드까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있어요.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가 꽤 넓고, 큰 창을 열어두셔서 개방된 느낌이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세트 메뉴로 시킬까 조금 고민하다가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그냥 파스타만 2개를 주문했어요.
저는 늘 먹는 상하이 해장파스타, 남자친구는 페페로니 로제파스타를 고르고 사이드 메뉴에서 바게트 추가콜라를 주문했어요.

테이블마다 피크닉 느낌으로 앞접시와 수저, 포크, 물티슈가 준비되어 있어요.

매장에서 먹으면 샐러드를 서비스로 주시는 것 같아요.
메뉴를 주문하자마자 피클과 할라피뇨, 샐러드를 준비해주셨어요.

탄산을 좋아하는 제 남자친구는 어디서든 콜라나 사이다를 필수로 주문해요.

사이드로 주문한 바게트 빵이 먼저 나왔어요.
원래는 6개인데, 한 개를 떨어트리셔서 일단 5개를 먼저 주시고 조금 뒤에 다시 하나를 가져다주셨어요.

제가 좋아하는 상하이 해장파스타예요.
이름처럼 전날 술 먹고 먹으면 정말 해장에 좋답니다! 얼큰한 국물에 새우, 오징어, 바지락이 잔뜩 들어가 있어요.
제 남자친구는 매운 걸 못 먹는 편인데 맵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다 먹었어요😆

남자친구가 고른 페페로니 로제파스타예요.
로제 파스타 위에 짭쪼름한 페페로니가 올라가 있어요.
피자집에서 파는 오븐 스파게티랑 비슷한 맛이 나고 전체적으로 짭쪼름했어요.

인스타 감성으로도 한 장 찍어봤어요📸
맛있어 보이나요?!

음식 전체 사진이에요.
한 끼 배부르게 먹고 나왔답니다!


평점 4.0/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상하이 해장파스타가 정말 맛있는 카이테이블! 상하이 해장파스타 국물에 바게트빵을 찍어먹는 것도 맛있어요😆 저는 상하이 해장파스타를 열심히 먹느라 페페로니 로제파스타는 거의 안 먹었는데요, 남자친구가 페페로니 로제파스타는 어린이들 입맛에 아주 좋은 자극적인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다른 메뉴도 궁금해서 다음에 재방문할 것 같아요. 왕십리역 파스타 맛집 카이테이블 추천드립니다👍🏻

 


다른 왕십리 파스타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왕십리 맛집][상왕십리 맛집]왕십리 파스타 맛집 오캄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상왕십리역 센트라스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 오캄(OKLM)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미리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네이버로 예약 시 에이드 1잔을 무료 제공

hemulhemal.tistory.com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