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용산 맛집][신용산 맛집] 파스타 맛집 다이닝바 용산 핫플 먼치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5. 26. 11: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용산역 핫플인 다이닝바 먼치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얼마 전에 친구 생일파티를 위해 먼치에 방문했고, 워낙 인기가 많기 때문에 2주 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두고 방문했어요. 저희는 토요일 저녁 7시에 4명 방문을 예약했어요. 매장이 크지 않아 테이블이 많지 않으니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먼치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는 아담한 편이에요.

이렇게 오픈 키친이라 요리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저희가 예약한 4인용 테이블!

저희는 생일 케이크를 들고 방문했고 물안에 로즈마리랑 레몬도 들어있어서 예쁘길래 한 번 찍어봤어요.

기본 테이블 세팅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꽈리고추, 항정살을 곁들인 페코리노 치즈 리가토니, 블랙 타이거 새우와 중화풍 칠리오일로 만든 스파이시 스캄피 쉬림프 파스타, 이탈리안 트러플 스트롬볼리, 삼겹살구이와 당근 퓨레 치커리, 당근 머스타드, 오렌지 말랭이를 주문하고 레드 하우스 와인 4잔을 주문했어요.

항정살을 곁들인 페코리노 치즈 리가토니가 먼저 나왔어요.

처음엔 맛있지만 계속 먹다 보면 아주 살짝 느끼해져요. 그럴 때 꽈리고추를 딱! 먹으면 괜찮아집니당🤩

이렇게 찍는 게 인스타 감성 맞죠?😆

블랙 타이거 새우와 중화풍 칠리오일로 만든 스파이시 스캄피 쉬림프 파스타도 나왔어요.

열심히 쉐킷쉐킷~ 한 입 먹으니 완전 꿀맛 ㅠㅠ👍🏻 개인적으로 이게 젤 베스트 메뉴였어요. 양은 좀 적은 것 같아요.

이렇게 찍으니 더 맛있어 보이는 것 같기도 하구요..?!(아닌가..🤔)

블랙 타이거 새우와 중화풍 칠리오일로 만든 스파이시 스캄피 쉬림프 파스타가 나왔을 때 이미 항정살을 곁들인 페코리노 치즈 리가토니는 거의 다 먹어버린.. 한 번에 예쁘게 찍고 싶어서 기다리려고 했지만 음식 나오는 속도가 많이 차이 나더라구요.

세 번째로 나온 이탈리안 트러플 스트롬볼리

약간 피자 같은 느낌인데 맛있었어요.

이렇게 한 조각씩 가지고 가서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먹으면 돼요.

레드 하우스 와인으로 짠짠~!

마지막으로 나온 삼겹살구이와 당근 퓨레 치커리, 당근 머스타드, 오렌지 말랭이

삼겹살구이와 당근 퓨레 치커리, 당근 머스타드, 오렌지 말랭이가 나왔을 때 이미 다른 메뉴들은 거의 다 먹어버린 상황.. 음식 나오는 속도 차이 실감 나시죠..?! ㅎㅎ 다 모아서 찍었다가는 먼저 나온 메뉴들이 다 식고 불었을 것 같아요🥲

삼겹살 구이를 먹기 좋은 크기로 예쁘게 잘라줬어요. 당근퓨레와 은근히 어울리더라구요.

후식으로 크림 브륄레 2개를 주문했어요.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크림 브륄레인데 생각보다 엄청 달아서 거의 못 먹었어요.

이 위에 설탕을 깨서 먹는 거라고 크림 브륄레를 정말 좋아하는 친구가 알려줬어요. 저 설탕이 너무 달아서 손이 안 가더라고요🤣


평점 4.5/5.0
재방문의사 80%
⭐️내돈내산⭐️


뉴욕 CIA 출신 셰프님이 만들어주시는 맛있는 다이닝바 먼치! 특히 쉬림프 파스타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는 파스타만 종류별로 잔뜩 시켜서 먹어보고 싶어요. 전체적으로 음식양이 많지 않은 편입니다..! 이런 다이닝바들이 보통 그렇진 하지만요🤣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