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성수 맛집][서울숲 맛집] 반쎄오/쌀국수 맛집 꾸아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6. 2. 08:5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반쎄오/칼국수 맛집 꾸아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신서유기에서 반쎄오를 먹는 장면을 본 후 계속 반쎄오가 먹고 싶었는데, 반쎄오로 유명한 꾸아에 드디어 방문해보게 되었어요. 꾸아는 이미 굉장히 유명한 인기 베트남 음식 맛집이라 웬만하면 오픈 시간 전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꾸아 외관이에요.

저희는 오픈 3분 전인 11시 27분에 도착했는데, 이미 10번😅 테이블이 9개밖에 없기 때문에 웨이팅을 해야 했어요.

꾸아 웨이팅 방법은 전화번호, 인원, 메뉴까지 순서대로 선택하면 돼요. 5팀 기준 평균 30분의 대기시간이 발생한다고 해오. 3~4인 같은 경우에는 4인 테이블이 2개 정도밖에 없어서 4인석 웨이팅을 따로 문의하셔야 해요.

이렇게 테이블링에 등록해둔 후 서울숲을 돌아다니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저희는 약 30분 웨이팅 후에 입장할 수 있었어요.

꾸아로 내려가는 길! 분위기부터 베트남 느낌이 물씬 풍겨요.

내부는 넓지 않아요. 테이블이 9개!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꾸아의 시그니처 메뉴인 반쎄오와 왕갈비쌀국수를 주문했어요.

메뉴판 뒤쪽에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있더라구요.

반쎄오 먹는 방법

1. 라이스 페이퍼에 반세오 혹은 파넴을 올립니다. (반세오는 가로로 올려주세요.)
2. 얇게 썬 오이와 파인애플을 올려주세요.
3. 기호에 맞는 야채들을 올려줍니다.
4. 고기 혹은 꼬치를 올려주세요. (둘 중 하나만 올려주세요.)
5. 특제 베트남 김치를 올리시면 새콤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Tip. 매콤하게 드실 분은 칠리소스를 넣어주세요.
6. 마지막으로 라이스페이퍼를 둥글게 말아서 '꾸아' 특제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

테이블에 스리라차 소스와 데리아끼 소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왕갈비쌀국수가 먼저 나왔어요.

큰 왕갈비가 두 덩어리 들어있어요. 고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아래 이렇게 면도 있구요~

이 양파에는 데리야끼 소스와 스리라차 소스를 뿌려서 섞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이어서 그토록 먹고 싶던 반쎄오도 나왔어요.

다른 분들은 더 맛있어 보이게 잘 찍으시던데 저는 이게 최선이네요🤣 그래도 맛있어 보이죠..?!

반쎄오, 야채, 고기가 3단 트레이에 한 번에 나와요. 개인적으로 이 중에서 꼬치가 가장 맛있었어요.

베트남 김치, 칠리소스, 꾸아 특제소스도 같이 제공돼요. 베트남 김치가 맛있어서 리필해먹었어요.

중간에 타이거 생맥주 한 잔도 주문했어요. 6,500원으로 꽤 비싼 편이에요.

이렇게 다양한 조합으로 잘 싸서~

돌돌 말아서 꾸아 특제 소스에 찍어먹으면 완전 꿀맛!!!


평점 4.7/5.0
재방문의사 80%
⭐️내돈내산⭐️


반쎄오 찐맛집 꾸아! 사실 왕갈비쌀국수는 쏘쏘였고 반쎄오는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30분간의 웨이팅이 생각도 안 날 정도로 맛있더라구요. 아마 재방문하게 되면 반쎄오에 기본 쌀국수를 주문할 것 같아요. 베트남 음식 맛집을 찾으신다면 꾸아 추천드립니당👍🏻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