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신촌 맛집] 삼겹살 맛집 설레임 삼겹살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6. 14. 22:4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신촌역 삼겹살 맛집 설레임 삼겹살 방문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설레임 삼겹살은 신촌에서 유명하기도 하고 워낙 인기가 많은 고깃집이라서 저녁시간대에는 웨이팅이 있으니 일찍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설레임 삼겹살 외관이에요. 이렇게 야상도 있어서 야외에서 먹을 수 있어요. 안쪽에 자리가 있었는데, 저희는 밖에 앉고 싶어서 조금 기다린 후 앉을 수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대학가이다 보니 메뉴들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편이에요. 기다리면서 미리 메뉴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기본 세팅이에요.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마음껏 더 가져다 먹으면 되니 마음이 편하답니당😆

같이 세팅해주시는 설레임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먹다 보니 쌈장은 안 먹게 되고 이 소스에만 찍어먹게 되더라구요.

내부 사진이에요.

안쪽에 이렇게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서 쌈무, 고추, 상추, 김치, 콩나물, 파채, 마늘 등을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설레임 삼겹살 2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파절이, 김치, 삼겹살을 불판 위에 잘 올려줍니당🤩

술은 진로로 주문!

삼겹살을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줘요~

상추에 쌈무, 고기, 파채, 콩나물, 김치, 고추, 마늘까지 올려서 왕~!

중간에 제가 좋아하는 계란찜도 주문했어요. 3000원인데 아주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달달하고 꿀맛이에요.

밥도 한 공기 주문해서 나눠먹었어요.

설레임 삼겹살 2인분 금방 다 먹고 2인분을 추가 주문했어요. 근데 나오자마자 먹었는지 두 번째 판은 사진이 없네요🤣

이렇게 삼겹살을 썰어주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물냉면까지 주문해서 정말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물냉면도 참 맛있더라구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80%
⭐️내돈내산⭐️


신촌 삼겹살 맛집 설레임 삼겹살!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가성비가 정말 좋고 삼겹살 4인분에 소주, 공기밥, 계란찜, 물냉면까지 마구마구 시켜먹었는데도 얼마 안나와서 더욱 좋았어요. 요즘 삼겹살 1인분 180g에 18000원씩 하는 곳도 정말 많은데 이정도 퀄리티에 7900원이라니! 다음에 또 방문하려고 합니당😆 신촌에서 고깃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설레임 삼겹살 강추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