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성신여대 맛집] 돼지김치대창구이 맛집 천막집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6. 29. 21:5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성신여대에 있는 돼지김치대창구이 맛집 천막집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천막집은 포장마차 스타일의 성신여대 인기 맛집으로 웨이팅이 있는 편이라 웬만하면 일찍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오픈 시간인 5시반보다 조금 이르게 도착했는데도 안에서 앉아서 기다리게 해주시더라구요! 6시반이 넘어가면서 웨이팅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천막집 외관이에요. 허름한 노포 st..

내부 사진이에요. 오픈전이라 아무도 없어요!😆

셀프 볶음밥 먹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1. 국물을 덜어낸다.
2 야채와 밥을 볶는다.
3. 김가루와 계란을 넣는다.
4. 덜어낸 국물로 간을 맞춰 맛있게 먹는다.
꼭 약한 불로 볶아드세요. 무쇠는 열이 금방 떨어지지 않아 쎈 불로는 다 타버려요.

메뉴들이 이렇게 글로도 적혀있고 따로 메뉴판도 있어요. (아래 메뉴판 사진이 많아요!)

코로나 이후로 곱창, 대창 가격이 올라서 가격 인상을 하게 되었다고 메뉴판 첫 장에 적혀있더라구요. 저희는 돼지김치대창구이 2인분을 주문했어요. (친구가 여기에서 돼지김치곱창대창구이를 먹어봤는데, 곱창보다는 대창이 훨씬 맛있다고 대창만 들어가 있는 걸로 먹자고 해서 대창구이로 선택했습니다!)

메뉴가 굉장히 많고 메뉴판을 되게 귀엽게 꾸며두셨어요.

셀프바에서 깻잎, 옥수수콘, 쌈무, 고추 등을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기본 세팅이에요.

주문을 하면 김치 국물을 가져다주셔요.

주문한 돼지김치대창구이가 나왔어요. 매장 조명이 빨갛다 보니 사진이 이게 최선이네요🤣

소스는 두 가지가 나오니 선호하는 걸로 찍어먹으면 돼요. 저는 왼쪽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술은 역시 참이슬!

아래에 김치가 깔려있고 대창과 항정살이 조화가 정말 좋아요. 김치 많이 부탁드린다고 처음에 주문할 때 말씀드렸더니 많이 주신 것 같아서 좋았어요.

깻잎에 쌈무에 항정살에 김치에 마늘과 고추까지 올려서 싸 먹으면 꿀맛👍🏻 나중에는 그냥 쌈무에 대창만 싸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요건 친구가 찍어서 보내준 사진이에요. 넘 맛나보이죠?!😆

볶음밥 하나를 주문하니 이렇게 밥 한 공기와 야채를 가져다주셨어요.

먼저 남은 고기를 조금 건져냈어요.

제가 열심히 볶음밥을 볶고 친구가 동영상을 찍어줬어요.

볶음밥 완성! 근데 고기를 조금 많이 남긴 채로 볶았더니 좀 짜더라구요 ㅠㅋㅋㅋㅋ🤣

볶음밥을 조금 먹다가 짜서 감자전을 주문했어요. 감자전을 주문하면 간장을 가져다주시는데, 케찹도 부탁드리면 주셔요. 케찹에 찍어먹는 게 훨씬 맛있으니 꼭 요청하셔요~!👍🏻 감자전 쫀득하니 꿀맛이에요.

결국 볶음밥은 반 정도 남기고 감자전은 다 먹고 나왔어요 ㅎㅎ 아주 포식한 날이었습니당!🤩


평점 4.5/5.0
재방문의사 80%
⭐️내돈내산⭐️


돼지김치대창구이 찐맛집 천막집! 분위기도 정말 좋고 음식들도 맛있어서 기분 좋게 먹고 나왔어요. 웨이팅이 많은 이유가 있는 맛집이더라구요. 다음에 생각나면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성신여대에서 포장마차 술집을 찾고 계신다면 천막집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