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논현 맛집][신논현 맛집] 영동시장 숙성돼지고기 맛집 영동그집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6. 30. 21: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논현역과 신논현역 중간에 있는 영동시장 숙성돼지고기 맛집 영동그집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영동그집은 돼지고기 직화 전문점으로 삼겹살 돼지갈비등의 부위를 재해석하여 표현한 매장이에요. 모든 고기는 2주이상 숙성을 거쳐 제공되며 차별화된 그집만의 맛을 경험하실 수 있다고 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영동그집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는 모던하며 1,2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천천히 하나씩 다 먹어보기로 하고 처음에는 돼지가리비를 주문했어요. 메뉴판 아래쪽에 원산지 표시도 되어있어요. 와인도 꽤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와인을 마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기본 세팅이에요. 김치, 단호박, 갓김치, 부추무침, 상추, 깻잎, 쌈장, 마늘, 와사비, 젓갈까지! 이 집 국내산 김치가 참 맛있어요👍🏻

돼지가리비가 나왔어요.

돼지가리비는 항정살 사이에 가브리살을 넣어서 가리비 모양으로 되어서 돼지가리비라고 하시더라구요.

직원분께서 다 주워주시니 앉아있기만 하면 됩니당 ㅎㅎ 

 

맛나게 잘 구워주십니다!🤩 기름진 항정살과 담백한 가브리살을 번갈아가면서 먹어주면 굿이에요.

중간에 소주 참이슬과 맥주 테라도 주문했어요.

잘 구워진 고기를 소금에 찍어서 냠냠~

그다음으로는 돼지감자살을 주문해봤어요.

돼지감자살은 돼지의 관자놀이 쪽이라고 해요.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돼지감자살이 베스트 부위였어요.

마지막으로 영동 원갈비를 주문했어요.

흠.. 달달하고 무난무난했어요. 제가 생각한 갈비가 아니더라구요! 고기가 굉장히 얇아요.

밥으로 그집 된장술밥 하나를 주문했어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한 술 퍼먹으면 꿀맛입니당~~

그집 리조또도 하나 주문했어요. 뚝배기에 바글바글 끓여져서 나옵니다!

안에 고추 다진 게 안에 들어가 있고 날치알이 뿌려져 있어요. 조금 느끼해서 개인적으로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평점 3.8/5.0
재방문의사 60%
⭐️내돈내산⭐️


숙성돼지고기 맛집 영동그집! 특히 돼지감자살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깔끔하고 넓어서 회식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논현역에서 괜찮은 고깃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