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종로3가 맛집] 순대곱창전골 맛집 이경문순대곱창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5. 23. 20: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종로3가 익선동 순대곱창전골 맛집 이경문순대곱창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경문순대곱창은 정말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 집이라서 점심시간, 저녁시간 모두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늦은 점심이나 이른 저녁에 방문하시는 게 가장 좋아요. 참고로 저는 친구랑 금요일 5시에 방문했고 브레이크 타임이 없기 때문에 애매한 시간임에도 웨이팅만 없을 뿐 테이블은 거의 다 차있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이경문순대곱창 외관이에요. 허름한 노포 st..

내부사진이에요. 5시부터 가득 차 있는 테이블..! 저희도 조금만 늦었으면 웨이팅 할 뻔했어요. 안쪽에는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녁에 방문하면 따로 말씀 안 드려도 2명이 방문하면 자동으로 순대곱창전골 소짜를 준비해주셔요. 순대곱창전골 소짜에 소주 참이슬을 주문했어요. 메뉴판 아래에 원산지 표시도 되어 있는데, 김치가 중국산이네요.

⭐️참고로 얼큰하게 주문하려면 미리 말해야 합니다! 저희는 맵기 조절되는지 몰라서 이날은 그냥 시켰고 이때 먹고 또 생각나서 2주 만에 다시 방문했을 때 얼큰하게 요청해서 먹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얼큰한 게 더 취향이더라구요.⭐️

참기름, 김가루, 전골 육수 주전자는 좌식 테이블 쪽에 놓여있어요.

기본 반찬은 간단하게 마늘, 양파, 고추, 김치, 쌈장, 새우젓이 있어요.

순대전골곱창 소짜예요. 메뉴는 금방 나오는 편이에요.

이건 2주 후 재방문했을 때 얼큰하게 요청드려 주문한 순대곱창전골 소짜예요. 국물색이 딱 봐도 좀 더 매워 보이죠?! 비교를 위해 이 날은 한 장만 찍어왔어요.

일단 곱창과 야채부터 먹고, 순대는 익고 나서 먹으면 돼요.

보글보글 열심히 끓여줍니다!

곱창이 정말 부드러워요. 순대보다 곱창이 더 맛있 ㅠㅠㅠ 같이 간 친구도 이제까지 먹어본 순대곱창전골 중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중간에 육수도 좀 더 부어서 끓여줬어요.

볶음밥을 주문하고 웨이팅 리스트를 살짝 보니 이만큼이나 쌓여있더라구요. 가게 앞에 줄도 어마어마하구요🫢

볶음밥을 주문하면 밥 한 공기와 큰 그릇을 가져다주셔요. 일단 남은 건더기를 주신 그릇에 담아주고요~

국물에 밥, 김치, 김가루, 남은 건더기를 넣고 직접 볶아줍니다! 여기는 공기밥 가격만 받는 대신 볶음밥은 셀프로 볶아먹어야 해요.

열심히 볶아요~~

완성! 볶음밥이 진짜 맛있어요 ㅠㅠ 볶음밥은 무조건 꼭!! 드시길😆


평점 4.5/5.0
재방문의사 100%(이미 2주 만에 다녀왔어요..)
⭐️내돈내산⭐️


순대곱창전골 찐맛집 이경문순대곱창!! 맛만 보면 정말 5점 만점인데.. 위생 때문에🥲 아무래도 노포이다보니 위생은 정말 포기하고 방문하셔야해요. (특히 화장실..) 하지만 위생을 포기할 만큼 맛있어서 또 방문해버렸어요. 순대곱창전골 맛집을 찾으신다면 이경문순대곱창 추천드립니당👍🏻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