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합정 맛집] 묵은지삼겹살 맛집 연탄대로 솔직후기(feat. 피식대학 05학번이즈히어)

흐물흐멀 2022. 10. 5. 16:4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홍대역과 합정역 중간쯤 위치한 묵은지삼겹살 맛집 연탄대로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남자친구가 유튜브 피식대학에서 보고 가보고 싶다고 해서 방문하게 된 곳이에요. 검색해보니 연탄불고기로 유명한 곳이던데, 남자친구는 여기서 묵은지삼겹살이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연탄대로 외관이에요.

 

이쪽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입구에 입간판도 나와있는데 투움바 파스타가 나와있어서 조금 궁금하더라구요.

 

가게 내부사진이에요. 가게는 테이블 약 10개 정도 되는 규모였어요.

 

인생은 탄탄대로
불고기는 연탄대로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되게 간결한 편이에요. 저희는 연탄묵은지삼겹살 2인분과 공깃밥을 주문했어요. 이 날 술은 진로로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이에요. 상추, 김치, 마늘, 파김치, 쌈장, 고기소스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콘치즈가 나와요.

 

이 콘치즈 짱맛 ㅠㅠ👍🏻

 

기본 안주로 계란찜까지 제공됩니다!👍🏻 계란찜은 언제나 사랑이죠~

 

연탄묵은지삼겹살 2인분이 나왔어요.

 

한상 가득~~ 정말 푸짐해 보이죠?!!😆

 

먹다가 파김치도 같이 구워먹고요~~ 고기도 맛있고 김치도 같이 구우니 맛있었어요.

 

공기밥도 나와서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이미 반을 나눠서 앞접시에 덜어버리는 바람에 밥이 반밖에 없네요🤣

 

야무지게 상추에 고기와 마늘, 김치, 파김치를 올려서 쌈도 싸 먹었어요.

 

테이블당 어묵탕도 제공돼요. 국물이 완전 술안주랍니다!🤩 연탄대로는 기본 안주가 참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열심히 먹다 보니 사장님께서 갈아만든 배 주스를 한잔씩 주셨어요.

 

연탄묵은지삼겹살을 다 먹어 갈 때쯤 온우동을 주문했어요. 온우동은 그냥 평범한 맛이었어요.

 

안주가 부족해서 연탄대로 무뼈닭발을 주문해봤어요.

 

연탄대로 무뼈닭발을 주문하니 콘치즈를 리필해주시더라구요~!

 

닭발이 매콤해서 콘치즈와의 조합이 좋더라구요. 닭발이 8,000원이라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통통하고 맛도 있었어요.

 

직원분께서 콘치즈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고 알려주셔서 그렇게도 먹어봤어요.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이렇게 먹는 방법도 좋은 것 같아요!


평점 3.8/5.0
⭐️재방문의사 60%
내돈내산⭐️


홍대역/합정역 근처 괜찮은 고깃집 연탄대로!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이곳의 메인 메뉴인 연탄불고기도 먹어보고 싶어요. 기본 안주도 잘 나오고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고 나올 수 있었어요. 홍대역과 합정역 근처에서 고깃집을 찾고 계시다면 연탄대로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