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등촌역 맛집] 가성비 좋은 초밥 맛집 기가스시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10. 12. 10:3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등촌역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초밥 맛집 기가스시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증미역 jk블라썸호텔을 방문하면서 근처 맛집을 알아보다가 발견한 곳인데, 후기가 워낙 좋아서 궁금해서 방문해보게 되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기가스시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다 먹고 나오는 길에 찍은 사진으로, 점심시간에 테이블이 다 차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점심에만 판매하는 점심시간 한정 메뉴에도 뚝배기우동과 후식이 서비스로 나온다고 적혀있으니, 점심메뉴도 가성비가 정말 좋더라구요. 저희는 A타입 2인세트를 주문했고 A타입은 1차 초밥 10p(광어 4p, 연어 2p, 다랑어 2p, 간장새우 2p)+ 소고기초밥 4p+ 튀김 4p(새우2, 대게맛살2)+2차 초밥 10p(불연어 2p,불새치 2p,초새우 2p,게맛살 2p,계란2p) + 날치알김말이 2p가 나오는 세트예요.

 

국물이 땡길땐,, 나가사키 우동과 나가사키 짬뽕도 판매하시는데, 기본적으로 테이블마다 뚝배기우동이 제공되기 때문에 아마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으실 것 같아요.

 

초장, 단무지, 김치, 조각김, 기름장 필요하신 분들은 말씀드리면 된다고 적혀있네요!

 

자리에 앉자마자 샐러드를 먼저 제공해주셔요.

 

꿀팁! 초밥밥이 부드러워 초생강을 간장에 찍어 초밥 위에 얹어 길게 잡아드세요.

 

여기는 특이하게 김치가 나와서 한 장 찍어봤어요.

 

먼저 1차 스시와 와규초밥이 나왔어요.

 

광어, 연어, 다랑어, 간장새우까지!

 

저는 요 와규초밥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특히 나오자마자 따뜻할 때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제가 정말 좋아하는 뚝배기우동도 제공됩니다😆

 

이게 1차 초밥과 기본 제공되는 우동이라는 것~~~

 

초밥도 저렴하지만 가격 대비 정말 괜찮았어요.

 

먹다 보니 튀김도 나왔어요. 소스는 칠리소스입니다!

 

소스에 콕 찍어서 냠냠~

 

대게맛살 튀김이 참 괜찮더라구요.

 

1차 초밥을 다 먹어가니 2차 초밥도 나왔어요. 2차 초밥은 생선은 거의 없는 구성이긴 했어요.

 

2차 초밥 중에서는 불새치 초밥이 맛있었고, 마무리로는 역시 계란초밥을 먹으면 딱 좋아요.

 

2차 초밥까지 다 먹으면 메밀소바와 날치알김말이가 나와요. 날치알이 톡톡 터지는 식감이 참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가성비 좋은 등촌역 초밥집 기가스시! 가격 대비 맛있고 구성도 좋고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어요. 둘이 A세트를 주문하고 처음엔 조금 부족할까? 싶었는데 다 먹고 나니 충분히 배부르더라구요. 다음에 등촌역 근처에 방문하게 된다면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