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건대 맛집] 야채곱창, 막창 맛집 울트라곱창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10. 13.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건대입구역에 위치한 야채곱창, 막창 맛집 울트라곱창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친구랑 워낙 건대에서 술을 자주 마시다 보니 건대 근처 맛집, 술집은 거의 다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이 날도 열심히 건대 술집을 폭풍 검색하며 우리가 안 가본 집이 어디 없나 하다가 발견해서 방문해보게 된 곳이에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울트라곱창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가게는 꽤 넓은 편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A세트 야채곱창(약 2인분) 맛 선택 + 막창 (1인분) (양념 or 소금 중 선택)을 주문했어요. 야채곱창은 안매운맛, 매콤, 매운맛 중 선택할 수 있는데 매운맛으로 선택하고 막창은 소금구이로 선택했어요.

 

사리 추가는 메뉴 첫 주문 시에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먹는 도중에는 추가할 수 없으니 미리미리 주문하시는 게 좋겠죠?! 그리고 추가 주문 시에도 1인분 주문이 어려우니 미리 넉넉하게 주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볶음밥은 따로 볶아서 나오며 한번 주문하신 후 추가 주문이 안된다고 해요. 볶음밥도 처음 주문하실 때 많이 주문하셔야 할 것 같네요. 곱창은 피클 or 양파와 함께 깻잎에 싸서 드시면 더 맛나다고 하네요~! 아래쪽에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있어요.

 

주문을 마치면 깻잎, 양파, 피클을 가져다주셔요.

 

먼저 야채곱창 매운맛이 나왔어요. 곱창보다는 당면이 훨씬 많은 느낌..?!

 

곧 이어서 소금구이 막창도 나왔어요. 확실히 막창 양이 더 적네요!

 

이 날 술은 참이슬로 주문했어요. 이런 좋은 안주에 역시 소주가 빠질 순 없죠~

 

전체 사진이에요. 깻잎에 싸 먹으면 더 맛있다고 적혀있었지만 이 날은 너무 귀찮아서 패스,,,

 

매장이 너무 어두워서 어떻게 찍어야 맛있어 보일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어떻게 찍어도 사진이 잘 안 나오더라고요🥲

 

맛있어..보이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야채곱창보다 소금구이 막창이 더 맛있었어요. 막창이 2인분이고 야채곱창 매운맛이 1인분이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야채곱창 매운맛은 음.. 맵지 않고 양념이 별로여서 ㅠ.. 사실 다시 주문하라면 글쎄..? 인 메뉴였어요.

 

소금장과 양념소스도 있는데, 이미 충분히 간이 되어있어서 딱히 찍어먹진 않았어요.

 

야채곱창과 막창을 다 먹어 갈 때쯤 볶음밥 1인분을 주문했어요. 이렇게 따로 볶아서 가져다주십니다!

 

그러면 알아서 이렇게 잘 펴서 먹으면 돼요. 볶음밥은 참 맛있더라구요👍🏻 역시 볶음밥은 사랑입니다!

 

볶음밥을 먹다가 계란찜도 주문했어요. 계란찜은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고, 최고의 술안주인 것 같아요😆



평점 3.5/5.0
재방문의사 50%
⭐️내돈내산⭐️


건대 막창구이 맛집 울트라곱창! 저는 이곳 개인적으로 야채곱창보다는 막창이 더 맛있더라구요. 만약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아예 막창소금구이로 주문할 것 같아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