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잠실새내 맛집] 숙성돼지 맛집 백석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10. 19. 10:42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종합운동장과 잠실새내 중간쯤 위치한 숙성돼지 맛집 백석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팀 회식을 하려고 방문한 곳인데,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단체룸도 예약할 수 있어요. 저희는 총 9명이서 단체룸을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참고로 11월 중 매장 확장(2층 전체룸)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백석 외관이에요.

 

내부사진이에요. 내부가 상당히 넓어서 일부만 찍어왔어요.

 

이렇게 사물함이 있어서 겉옷을 보관할 수 있어서 겉옷에 고기 냄새가 배지 않아서 참 좋더라구요.

 

저희가 예약한 단체룸이에요. (이렇게 양쪽이 있어서 총 12명이 들어갈 수 있어요.)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되는데 태블릿이 자주 오류가 나서 좀 화나요 ^_^

 

백석은 국내산 김치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기본 반찬도 참 잘 나와요. 저 백김치가 맛있어서 여러 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요 고사리는 고기가 나오면 같이 구우면 돼요.

 

상추는 원래 따로 안 나오는데, 요청하시면 가져다주셔요.

 

소주 참이슬과 맥주 테라를 주문했어요.

 

백석 한 마리(삼겹살 + 목살 + 특수부위인 항정살과 가브리살)가 나왔어요.

 

원래는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시는데, 저희는 회식이다 보니 그냥 문을 닫고 저희끼리 구워 먹었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는 삼겹살!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와사비를 올려먹는걸 가장 좋아해요.

 

이렇게 명이나물과 같이 먹어도 참 맛있죠! 육즙이 살아있는 게 고기가 정말 두껍고 맛있더라구요.

 

항정살은 개인적으로 평소에 선호하는 부위가 아니라 거의 안 먹었어요.

 

가브리살까지 먹어보니, 저는 개인적으로 가브리살이 가장 맛있었어요. 가브리살 > 목살 > 삼겹살 > 항정살 순!

 

하지만 모두 삼겹살을 더 원했기 때문에 삼겹살로 3인분 추가 주문했어요.

 

김치를 요청드려서 김치도 같이 구워 먹었어요.

 

깍두기볶음밥과 해물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해물된장찌개는 면 추가도 가능해요. 그다음 방문 때 면 추가해서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두 번째 방문 때는 사진을 안 찍었어요 ㅎㅎ..)

 

깍두기볶음밥은 이렇게 잘 비벼서 먹으면 돼요.

 

마무리로 비빔냉면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배 터지는 회식..!🤩

 

계산하고 나가면서 돼지바도 먹을 수 있답니다!😆


평점 4.5/5.0
재방문의사 100%
⭐️내돈내산⭐️이 아닌 회식!!!!


숙성돼지 찐맛집 백석! 고기가 정말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아요. 단점은, 태블릿 주문이 잘 안 먹힌다는 점이에요. 그래도 단체 모임, 회식하기 좋아서 저희는 이다음 회식도 백석에서 진행했어요. 잠실새내 근처에서 회식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백석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