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삼성 맛집] 코엑스/파르나스몰 한식 맛집 무월식탁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10. 14. 15:48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삼성역 파르나스몰 맛집 무월식탁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무월식탁은 한국의 가정식을 정가랗고 세련된 느낌의 반상으로 차려 나오는 캐주얼 한식당이라고 해요. 유행을 타지 않는 한식의 고유 지속성을 유지하며, 캐주얼 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담았다고 하네요! 동기와 점심시간에 한 번 방문해봤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무월식탁 외관이에요.

 

점심시간에 방문했더니 이미 웨이팅이 길더라구요. 앞에 한 4팀 정도 있어서 15분 정도 기다렸어요.

 

기다리면서 미리 메뉴를 고를 수 있습니다! 신기하게 칵테일 막걸리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맛이 조금 궁금하긴 했지만 점심시간이라 패스하기로 했어요.

 

내부 사진이에요. 매장은 꽤 넓고 깔끔한 편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제주흑돼지제육쌈밥과 낙삼[낙지삼겹살] 덮밥을 주문했어요. 단품 메뉴도 있긴 한데 반상을 시키는 게 훨씬 합리적인 선택인 것 같더라구요. 단품은 많이 드시는 남성분들이 와서 사이드 메뉴처럼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문한 제주흑돼지제육쌈밥과 낙삼[낙지삼겹살] 덮밥이 나왔어요. 반상이 각각 나오니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제주흑돼지제육쌈밥이에요. 제주 흑돼지로 만든 담백함이 돋보이는 매콤한 제육볶음 반상이에요. 정말 정갈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제육볶음 양은 딱 혼자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고, 고기가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매콤하지 않고 살짝 달달한 제육볶음으로 누구나 생각하는 그 제육볶음 맛이에요.

 

밥은 흰 쌀밥이 제공돼요.

 

반찬으로는 쌈야채, 멸치볶음, 콩나물 볶음, 쌈장, 피클(?!) 그리고 국이 나왔어요. 무슨 국인지를 모르겠네요.

 

쌈도 잘 나와서 이렇게 맛있게 쌈도 싸 먹었어요.

 

동기가 주문한 낙삼덮밥이에요. 제주흑돼지제육쌈밥과 반찬은 동일한데, 상추와 깻잎 그리고 고추가 빠지고 날치알이 추가되었어요.

 

불맛을 입힌 매콤한 낙지볶음과 고소한 삼겹살의 조화는 식욕을 한껏 돋구어 주지요! 동기가 양도 넉넉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흰 쌀밥 위에 이렇게 계란후라이까지 얹어서 나오더라구요! 밥에 계란후라이 올려 나오는 거 너무 좋아요.


평점 3.8/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정겨운 한식 맛집 무월식탁! 오랜만에 한식을 먹으니 든든하고 좋더라구요. 저렇게 정갈하게 한 상 나오는데 저 가격이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돼요. 특히 제주흑돼지제육쌈밥은 쌈도 잘 나와서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요?! 역시 한 끼 든든하게 먹는 데는 한식이 최고라는 생각을 했어요. 삼성역에서 한식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무월식탁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