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혜화 맛집][대학로 맛집] 안주 맛집 똥고집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10. 27. 22:02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혜화역에 있는 안주 맛집 똥고집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혜화 맛집을 잘 아는 제 친구가 안주가 정말 맛있다면서 강추하면서 절 데려간 집이에요. 저는 늘 같은 친구랑 술을 먹는데, 이 친구가 맛집을 잘 알아서 열심히 따라다니기만 하면 돼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덕분에 정말 오랜만에 대학로에 방문했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가게 외관이에요.
똥고집은 건물 2층에 있어요.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사진에 다 안 담길 정도로 매장이 넓어서 단체모임을 같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일찍 도착해서 가게가 거의 비어있었는데, 7시쯤 되니 다 차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똥꼬집(닭똥집 튀김)반반, 해물쟁반짜파게티와 참이슬을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은 다 강력추천 메뉴들이네요!😆

기본 세팅이에요.
양배추 샐러드랑 치킨무가 나와요.

식기가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
전 개별 포장되어있는 식당이 더 위생적으로 느껴지고 좋더라구요!👍🏻

해물쟁반짜파게티가 먼저 나왔어요.
양이 엄청 푸짐하죠?! 해물도 많이 들어가 있어요.
특히 오징어가 많이 들어가서 씹히는 것도 많고 불맛도 나면서 좋았어요.

똥꼬집(닭똥집 튀김)도 나왔어요.
후라이드/양념 반반으로 주문했는데, 후라이드 닭똥집을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도 같이 주셨어요.
소스는 소금, 매운 소스, 칠리소스 세 가지예요.

쫀득쫀득 넘 맛있고,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보다 후라이드가 더 맛있었어요. 닭똥집튀김 사이사이에 고구마튀김도 숨어있답니다!

이런 맛있는 안주에 역시 술을 빼놓을 수 없죠?!😆

전체 사진이에요.
엄청 배부르게 먹고 나왔답니다!😆


평점 3.8/5.0
재방문의사 40%
⭐️내돈내산⭐️


가성비가 정말 좋은 똥고집! 안주들이 다 저렴한 편이고, 맛도 있어서 가볍게 방문하기 좋아요. 막 엄청난 맛집이다!!라고 하기엔 애매하지만,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하다고 생각해요. 닭똥집튀김은 튀김이 바삭하면서 고소하고, 닭똥집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쫀득해서 맛있었어요. 해물쟁반짜파게티는 쟁반짜장 같으면서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조금 매콤한게 좋았어요.

예전에는 남자친구랑 연극을 보러 대학로에 가끔씩 방문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안보러 다니게 되어서 엄청 오랜만에 대학로에 와본 것 같은데, 여기는 여전히 예전과 똑같은 분위기더라구요! 혜화역 가면 꼭 먹어야하는 마약닭꼬치가 있는데, 이 날은 그걸 못 먹고 온 게 너무너무 아쉬워서 조만간 남자친구랑 혜화에 다시 방문하려고 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