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홍대 맛집] 쭈꾸미 맛집 홍스쭈꾸미 솔직후기(feat. 알마니볶음밥)

흐물흐멀 2022. 11. 15. 15: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홍대입구역 쭈꾸미 맛집 홍스쭈꾸미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날은 제가 쭈꾸미가 정말 먹고 싶어서 홍대에 가는 김에 홍대 쭈꾸미 맛집을 찾아보다가 가장 많이 나오길래 방문한 곳이에요. 예~전에 한 몇년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방문해봤어요. 미리 네이버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쿨피스를 제공해준다고해서 네이버예약도 하고 방문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홍스쭈꾸미 외관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쭈삼겹 2인분 + 알마니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런치타임에는 쭈꾸미정식과 쭈삼겸정식을 판매하고 있고 볶음밥 대신 공깃밥이 제공된다고 해요.

 

기본 반찬은 샐러드, 쌈무, 콩나물, 깻잎이 나와요. 깻잎과 콩나물 상태가 안 좋아서 좀 그랬어요. 테이블도 제대로 안 닦아져 있어서 1차적으로 위생적인 부분에서 기분이 좀 안 좋았는데, 야채 상태도 안 좋으니 참 그렇더라구요.

 

셀프바에 콩나물, 쌈장, 마늘, 마요네즈, 깻잎, 샐러드, 쌈무가 준비되어 있어서 모자라면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네이버 예약을 해서 받은 쿨피스예요.

 

주문한 쭈삼겹 2인분이 나왔어요. 삼겹살은 8조각 올라가더라구요.

 

매운 걸 중화하기 위해 누룽지도 같이 나와요.

 

전체샷도 찰칵!📸

 

앉아있으면 쭈꾸미는 다 볶아주셔요.

 

완성된 모습! 여기에 이제 콩나물을 넣고 익혀서 먹으면 돼요. 쭈꾸미는 맵기 조절이 없어서 많이 맵지는 않은데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께는 조금 매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주꾸미가 통통하고 양념도 맛있어서 맛있었어요.

 

저는 이렇게 쭈꾸미를 쌈무에 싸 먹는 걸 좋아하는데, 여기 쌈무는 와사비향이 굉장히 심한 쌈무라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매운 분들은 이렇게 셀프바에서 마요네즈도 가져와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알마니 볶음밥을 볶아달라고 말씀드리니 이렇게 남은 쭈꾸미를 그릇에 담아주셨어요.

 

금방 완성된 알마니볶음밥!🤩

 

볶음밥에 이렇게 남은 쭈꾸미를 얹어서 먹으면 꿀맛이에요. 쭈꾸미보다 오히려 볶음밥이 더 맛있더라구요. 알마니볶음밥 맛집입니다 이곳은!👍🏻

 

나가는 문에 이렇게 요구르트를 두셔서 식사를 마치고 결제 후 나가는 길에 하나씩 가져가면 돼요.

 

두 개를 가지고 나와서 문 앞에서 원샷했습니다!ㅎㅎ



평점 3.0/5.0
재방문의사 20%
⭐️내돈내산⭐️


 

홍대입구역 쭈꾸미 맛집 홍스쭈꾸미! 사실 위생적으로도 별로고 야채도 시들시들해서 실망스러웠지만 마지막에 알마니볶음밥이 맛있었고 후식 야구르트가 있어서 그나마 이정도 평점을 줄 수 있었어요. 재방문은 아마 없을 것 같아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