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서울대입구역 맛집] 샤로수길 맛집 매콤한 오신매운갈비찜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12. 4. 15:4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서울대입구역에 있는 매운갈비찜 맛집 오신매운갈비찜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날은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서울대입구역에서 만나기로 해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 오신매운갈비찜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오신매운갈비찜 외관이에요.

들어가기 전부터 보이는 오신매운갈비찜 매운맛의 단계
1.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떡볶이 정도의 맵기입니다.
2. 약간의 매운맛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3. 한국인이라면 먹어봐야 될 맵기 정도?
4. 매운맛을 즐기는 마니아들을 위한 맵기입니다.
5. 매운맛을 즐기는 당신이 진정한 챔피언입니다~^^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오신매운갈비찜 2인분을 무려 5단계로 주문했어요. (그러고 폭풍 후회…🤣) 계란찜도 하나 주문하고 소주는 처음처럼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은 양파절임, 콩나물, 두부, 무쌈, 샐러드가 나와요.

물이 헛개수여서 되게 맛있더라구요.

기본 반찬은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서 여기서 편하게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셀프바 옆에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 있으니 다 먹고 나가는 길에 먹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주문한 오신매운갈비찜 5단계가 나왔어요. 색부터 남다르죠..?

너무 매워 보여서 일단 콩나물을 더 가져와서 넣었어요..

이런 안주에 소주를 빼먹을 순 없죠~!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매운갈비찜😆

저희는 매운 음식을 정말 잘 먹는 편이라 나름 맵부심이 있었는데, 여기 5단계는 정말 너무 맵더라구요😵‍💫

주문한 계란찜도 나왔어요. 계란찜이 4,000원인데 크기가 큰 편이라 아주 마음에 들더라구요. 계란찜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안주예요.

계란찜 크기 보이시죠?!ㅎㅎ 매운갈비찜은 먹다가 너무너무 매워서 육수를 부탁드려서 부어서 먹었어요. (육수 없었으면 진짜 속 아파서 절대 못 먹었을 것 같아요.)

마무리 볶음밥은 역시 필수죠? 볶음밥까지 싹싹 다 먹고 나왔어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매운갈비찜 맛집 오신매운갈비찜! 맵부심 부리면서 5단계를 주문하지만 않았어도 더 맛있게 먹고 나올 수 있었는데 초반에 진짜 너무 매워서 속 아팠어요. 5단계는 다시는 주문하지 않을거소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4단계로 먹을 것 같아요. 매운갈비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오신매운갈비찜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