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삼성역 맛집] 샤브샤브 맛집 이대성의 진면목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12. 7. 18:48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삼성역 샤브샤브 맛집 이대성의 진면복 솔직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날은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동생과 삼성역 근처에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동생이 샤브샤브가 먹고 싶다고 해서 열심히 검색해보고 방문한 곳이에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이대성의 진면목 외관이에요.

가게 앞에는 웨이팅을 걸 수 있는 테블릿도 준비되어 있어요.

내부 사진이에요. 가게가 상당히 넓은 편이더라구요.

가게 입구쪽에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었어요.

셀프바(추가 찬장)이 있어서 반찬이 부족하면 편하게 더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한우등심샤브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어요. 정성으로 낸 육수에 한우 등심을 부드럽게 살짝 익혀드시는 고급스러운 샤브샤브로, 샤브칼국수를 드신 후 죽을 끓여 드실 수 있도록 야채 + 밥 + 계란이 제공된다고 적혀있어요. 샤브메뉴는 얼큰/ 순한맛(기본)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희는 순한맛(기본)으로 주문했어요.

이대성의 진면목에서 판매하는 칼국수는 클로렐라로 반죽한 클로렐라 칼국수라고 해요.

클로렐라의 효능으로는 면역력 향상에 도움, 건건강과 해독작용에 도움, 노화방지, 피부미용에 도움, 체질개선에 도움, 변비예방에 도움, 빈혈증상을 개선하는데 효과적, 성장발육 촉진에 도움, 독소배출 시키는데 도움이라고 적혀있네요.

먼저 육수를 가져다주셔요. 버섯네 진면목이라고 찍혀있네요.

기본 반찬이에요. 갓절임, 새발나물무침, 겉절이가 준비되어있는데 이 갓절임이 되게 맛있더라구요.

수저, 젓가락을 올려두는 종이인데 메뉴도 적혀있더라구요.

야채 먼저 나와서 한번에 스르르 넣어버리기~!

한우등심도 나왔어요. 빛깔이 좋죠?👍🏻

이게 바로바로 클로렐라 자가메면 칼국수..!

정갈한 한상,, 예쁘게 나오니 더 기분 좋더라구요.

소스는 이렇게 두가지가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껏 찍어드시면 됩니당!

야채를 넣고 좀 끓으면 한우등심 소고기 살짝 익힌 후 건져서 먹기~~~

고기를 다 건져먹고 나서 클로렐라 자가제면 투척~~ 이 면이 진짜 쫀득하고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다 먹고 나면 야채죽을 만들 수 있는 재료를 가져다 주셔요. 이걸 셀프로 만들었는지 만들어주셨는지 가물가물하네요 ㅠ ㅠ

마무리 죽까지 완벽하게 만들어서 먹고 나왔어요. 야채죽 짱맛!!


평점 4.2/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샤브샤브 찐맛집 이대성의 진면목! 반찬도 맛있고 면도 정말 맛있고 한우등심 퀄리티도 좋은데 마지막 야채죽까지 완벽했기 때문에 정말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어요. 둘이 방문해서 한끼 맛있게 먹고 나와서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삼성역 근처에서 샤브샤브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이대성의 진면목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