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교대 맛집] 교대장간장새우 교대본점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12. 15. 18:5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교대역에 위치한 교대간장새우 교대본점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날은 정말 오랜만에 이전 직장 사람들을 만나는 날이었는데요, 원래 목표는 가을이니 대하구이를 먹자! 였는데 어쩌다 보니 다른 걸 먹게 되었네요. 이때가 10월 21일이라 딱 대하철이었거든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교대장 간장새우 교대본점 외관이에요.

 

밖에 수조관에 완산지 표시가 되어있는데, 놀랍게도 전부 국내산이네요!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는 상당히 넓은 편인데, 가게 내부에 화장실이 없고 밖에 있다는 점이 조금 불편했어요.

 

교대 장 간장새우는 매일 강원도 산지(거진항 26호, 주문진항 26호, 후포항 55호 등등 동해한 전역)에서 입찰받아 직성으로 고객님들께 최상의 자연산 해산물을 싱싱하게 제공해주신다고 해요. 아래에 원산지 표시를 보면 랍스타와 흰다리새우를 제외하면 정말 거의 다 국내산이네요!

 

교대장간장새우는 동해안 자연산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저희는 프리미엄 메뉴에서 TOP 1인 줄가자미와 쥐치회를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은 미역국, 백김치, 초장, 해초가 나와요. 이 집은 백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물론 간장도 있구요! 쌈장도 있어요.

 

주문한 줄가자미와 쥐치회가 나왔어요.

 

줄가자미가 그렇게 비싼 회라던데,, 저는 이 날 처음 먹어봤어요. 식감이 되게 특이하더라구요. 근데 특별히 엄청 맛있는 건 잘 모르겠었어요.

 

쥐치는 이게 한 마리인데 엄청 양이 조금이더라고요.

 

이 생선 머리는 왜 주신 걸까요..?🤔 먹는 사람이 있는 건지 궁금해요.

 

첫 잔은 쏘맥으로 시작했고 한잔씩 먹고 원래대로 소주 참이슬을 먹었어요.

 

회를 열심히 먹고 서더리탕과 잡어 사시미도 주문했어요.

 

메뉴판에 없는 메뉴인데 그냥 잡어 사시미만도 판매하시더라고요. 잡어 사시미를 주문했어요. 방어도 있고,, 설명을 들었는데 뭐가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잡어회가 개인적으로 이시가리보다 더 맛있었어요. 저는 아직 줄가자미의 맛을 잘 모르나 봐요,,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ㅎㅎ

 

매운탕과 함께 냠냠~~

 

먹다 보니 사장님께서 꽃새우 튀김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제가 사진을 열심히 찍은 덕분일까요?!)


평점 3.8/5.0
재방문의사 60.%
⭐️내돈내산⭐️이 아닌 맛잘알 대리님이 사주신 ㅎㅎ


잡어사시미 맛집 교대장간장새우 교대본점! 사실 간장새우집인데 정작 새우는 새우튀김밖에 안 먹고 나왔네요. 그래도 사시미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으시고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고 나올 수 있었어요. 교대 근처에서 괜찮은 횟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교대간장새우 교대본점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