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교대 맛집] 분위기 좋은 술집 백화네부엌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12. 22. 17: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교대역 안주 찐맛집 백화네부엌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날은 1차로 교대장간장새우 교대본점에서 사시미를 먹고 나와서 어딜 갈지 정하지 않은 채로 주변을 돌아다니다가 백화네부엌이 앞에 보이길래 들어가게 되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백화네부엌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가 상당히 넓은 편이고, 조명이 조금 어두워서 분위기가 좋아요.

 

오픈키친으로 요리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물론, 주방도 정말 깔끔했어요.

 

메뉴판이에요. 요리주점답게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고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열심히 고민하다가 결국 감자전과 바지락찜을 주문했어요.

 

다양한 종류의 주류도 판매하고 있지만 저희는 역시 소주 참이슬을 주문했어요.

 

소주는 역시 참이슬~!

 

기본 안주는 요 피클만 나와요.

 

주문한 바지락찜과 감자전이 나왔어요.

 

바지락술찜은 자작한 국물의 화이트와인 술찜이에요.

 

감자전은 모짜렐라 치즈와 샐러드가 얹어진 채 썬 감자전이에요.

 

감자전에 올라간 샐러드가 은근 잘 어우러지면서 맛있더라구요.

 

바지락찜과 감자전을 금세 먹어치우고 지.빠.계 (지옥에 빠진 계란)도 주문했어요.

 

지.빠.계 (지옥에 빠진 계란)는 일명 에그인헬, 토마토소스 위에 반숙계란을 나쵸칩에 찍어먹는 중동식 요리라고 해요.

 

나쵸를 이렇게 콕! 찍어먹으니 맛있어더라구요. 소스가 짭조름해서 딱 술안주로 좋았어요.



평점 4.8/5.0
재방문의사 80%
⭐️내돈내산⭐️



분위기 좋은 안주 맛집 백화네부엌! 아무 안주나 주문해도 다 맛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바지락찜을 정말 맛있게 먹었고 이 정도면 가격대도 괜찮아서 데이트하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교대역 근처에서 분위기 좋은 술집을 찾고 계신다면 백화네부엌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