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천호역 맛집] 쭈꾸미 맛집 쭈꾸쭈꾸 쭈꾸미 본점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12. 11. 21: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천호역 쭈꾸미 맛집 쭈꾸쭈꾸 쭈꾸미 본점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날은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동기들과 천호역에서 만나서 쭈꾸미를 먹기로 해서 쭈꾸미 골목에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동기 중 한명이 쭈꾸쭈꾸 쭈꾸미가 가장 괜찮았던걸로 기억한다고 해서 여기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쭈꾸쭈꾸 쭈꾸미 본점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는 그리 넓은 편은 아니에요.

 

쭈꾸미는 불포화 지방산과 DHA를 함유하고 있어 간장의 해독기능 강화,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혈압정상화, 다이어트 등에 좋은 타우린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음식으로 선호하는 식품이라고 적혀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쭈삼(쭈꾸미 + 삼겹살) 3인분을 주문했어요. 모든 메뉴 주문 시 납작당면 or 스파게티면을 서비스로 넣어주신다고 해서 저희는 스파게티면으로 선택했고 술은 처음처럼을 주문했어요. 쭈꾸쭈꾸 쭈꾸미의 쭈꾸미 메뉴는 맵기 조절이 따로 안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쭈꾸쭈꾸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도 적혀있어요.
1. 깻잎을 아래에 깔고
2. 그 위에 무쌈을 올리고,
3. 통통한 쭈꾸미 하나 올리고,
4. 쭈꾸쭈꾸만의 소스! 마요네즈 소스 얹고,
5. 날치알 추가요~ 외쳐서 날치알과 같이 싸서 드시면 아~ 여기가 지상낙원이로구나~
+TIP!
삼겹살과 옥수수콘치즈 함께 싸서 드시면 맛있어요~!!

 

기본 반찬은 깻잎, 오이, 당근, 마요네즈 소스, 그리고 쌈장

 

쌈무, 마늘, 누룽지

 

그리고 대망의 콘치즈!!! 전 콘치즈를 정말 좋아해요.

 

주문한 쭈삼 3인분이 나왔어요.

 

가만히 앉아있으면 직원분께서 다 조리해주시기 때문에 편했어요. 안에 떡도 들어있는데, 떡국떡이라 신기했어요. 보통 떡이 들어있으면 떡볶이떡같이 생긴 긴 떡이 들어있지 않나요?! ㅎㅎ

 

이런 좋은 안주에는 역시 술이 빠질 수 없겠죠?!

 

전체 사진이에요.

 

전 개인적으로 이렇게 쌈무에 삼겹살 한점, 쭈꾸미 한 점에 마요네즈 소스를 얹어서 먹는 걸 가장 좋아해요.

 

쭈꾸미를 어느 정도 다 먹어 갈 때쯤 스파게티면을 넣어주셨어요. 쭈꾸미에 스파게티면을 넣어서 먹어본 건 처음인데, 의외로 잘 어울리더라고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저희는 날치알볶음밥 2인분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쭈꾸미 맛집 쭈꾸쭈꾸쭈꾸미!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쭈꾸미도 맛있고 볶음밥도 맛있어서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어요. 천호 쭈꾸미 골목에 정말 많은 쭈꾸미 가게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동기들과 먹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을 수도 있겠네요😆 천호역에서 쭈꾸미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쭈꾸쭈꾸 쭈꾸미 본점 추천드립니당👍🏻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