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잠실새내 맛집] 치킨 맛집 맥호프 솔직후기(feat. 월드컵 축구경기 관람)

흐물흐멀 2022. 11. 26. 19:55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잠실새내역에 위치한 호프집 맥호프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요즘 2022년 월드컵이 시작되었는데요, 그중 한국 경기의 시작이었던 우루과이vs한국 경기를 볼만한 술집을 찾다가 맥호프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원래는 이태리양조장에 가려고 했는데 7시 15분정도였는데 이미 만석이더라구요🥲) 저는 이 날 약속이 없어서 그냥 집에 들어갈 뻔했는데 동기가 본인 친구들과 같이 응원하지 않겠냐고 물어봐줘서 정말 재밌게 응원하고 왔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맥호프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티비가 여러개 설치되어 있고 안쪽에는 단체룸도 준비되어 있고 룸에도 티비가 있더라구요!

 

⭐️월드컵 한국전 당일날 3가지 규칙사항⭐️
1. 소주는 판매 X (대체품 : 앱솔루트 미니 보드카)
2. 착석 후 좌석 이동 X
3. 안주가 평소보다 늦게 나올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월드컵이다 보니 잠실새내 모든 큰 티비, 스크린이 있는 술집에 손님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이 호프집도 2인 손님은 받아주지 않고 저희도 5인이라 입장할 수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간장 마늘 치킨 with 감자튀김 & 샐러드, 치즈 해물 떡볶이 그리고 맥 필스너 저온숙성 크림생맥주 3000cc를 주문했어요.

기본 안주인 프레즐이에요. 맛있는지 제 동기가 여러 번 리필해서 먹더라구요.

 

주문한 맥주 3000cc가 먼저 나왔어요.
맥 필스너 저온숙성 크림생맥주란?
맥에서는 생맥주의 품질을 위해 매일 라인 청소 및 주기적인 라인 교체를 합니다. 생맥주 추출 시 급속 냉각기를 거치지 않고 저온 숙성고에서 2-3일 숙성 후 추출함으로 생맥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생맥주의 목 넘김과 감칠맛을 위해 크리미 한 거품을 맥만의 기술로 뽑아내고 있습니다.

이어서 간장 마늘 치킨 with 감자튀김 & 샐러드도 나왔어요.

맥표 간장소스로 버무린 겉바속촉 치킨이에요. 예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한 명은 운전해야 해서 물로 나머지는 맥주로 짠짠~

 

치즈 해물 떡볶이도 나왔어요.

 

전체 사진 찰칵,, 📸

 

경기 시작하기 전인 9시쯤 맥주 3000cc를 다 먹어버려서 다시 3000cc를 주문했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10시 경기의 시작 ㅠㅠㅠㅠ

7시 반쯤부터 이미 테이블이 가득 찼고 다들 축구 경기를 보러 오셨더라고요. 아쉽게 0:0으로 끝났지만 그래도 이렇게 맥주집에서 다 같이 응원하니 정말 재미있는 경험이었어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치킨 맛집 맥호프! 안주도 맛있고 스크린도 크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3명 이상이고 잠실새내쪽에서 월드컵 경기를 볼만한 술집을 찾으신다면 맥호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