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효과 좋은 숙취해소제 추천]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숙취해소제 직구 솔직후기(feat. 영업직 필수품)

흐물흐멀 2022. 10. 9. 15: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숙취해소제를 직구해서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평소에 술 먹기전에 숙취해소제를 꼭꼭 챙겨먹는 편인데요, 저는 주로 편의점에서 1+1 3,900원에 판매하는 상쾌환 젤리 망고맛이 가장 잘 맞아서 이걸 가장 자주 구매해서 먹었어요. 근데 이게 하나에 2,000원꼴이다보니 조금 부담되기도 하고 친구한테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숙취해소제가 그렇게 효과가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이번에 처음 직구해보게 되었어요. 이게 술을 자주 드시는 영업직분들 입소문을 통해 유명해진 숙취해소제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저는 그냥 네이버에 검색해서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에서 구매했어요. 9월 12일에 주문했습니다!

 

9월 12일에 주문했는데 9월 23일에 접수.. 일처리가 정~~말 늦더라구요. 약 3주 정도 걸려서 10월 7일에 드디어 도착!!!!!

 

저는 6박스(150정)를 구매했고, 친구와 3박스씩 나눠갖기로 했어요.

 

한 박스 안에 이렇게 작은 5박스로 또 포장이 되어있어요.

 

그 작은 박스 하나에 이렇게 5정씩 들어있어요. 알약 형태라서 미니백에 들고 다니기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단점은, 알약 크기가 상당히 큰 편이라 알약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삼키실 때 힘드실 수 도 있을 것 같아요.

 

유통기한은 3년 정도라서 넉넉하니 참 좋더라구요!👍🏻 2025년 7월까지니 충분히 다 먹고 재주문할 것 같아요.

 

Each capsule contains :
Extracts
Kharjura(Phoenix dactylifera)* Fr. 47mg
Kasni(Cichorium intybus)# Sd. 47mg
Yavatikta(Andrographis paniculata)# Wh.PI. 47mg
Draksha(Vitis vinifera)* Fr. 47mg
Bhumyamalaki(Phyllanthus amarus)# Wh.PI. 31mg
Amalaki(Emblica officinalis)* Fr. 31mg



성분

대추야자 47mg
치커리뿌리추출물 47mg
천심련-칼메그잎추출물 47mg
유럽종 포도 47mg
대극과 협하주속 약용식물 31mg
여감자 31mg


성분들을 찾아보니 결국 숙취해소제 좋은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Dosage

Take 1 capsule before your first drink, or as directed by your physician.
Store in a cool place, away from direct sunlight. Do not refrigerate.

복용방법

첫 잔을 들기 전, 1 캡슐을 복용하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세요. 냉장보관은 하면 안 됩니다.



과음을 할 경우에는 술 먹는 중간에 한 알 더 추가해서 2알을 먹어도 괜찮다고 해서 어제 처음 먹어봤는데, 숙취해소에 상당히 효과 있는 것 같아요. 어떤 분들은 이거 먹으면 잘 안 취한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술 먹기 전에 한 알, 먹는 도중에 한 알 챙겨 먹으니 어제 과음했는데도 오늘 두통도 전혀 없고 말짱하네요! 같이 먹은 남자친구도 평소에 먹는 상쾌환 젤리보다 더 나은 것 같다고 하니 또 직구할 것 같아요. 단, 오래 걸리니 미리미리 한 달 전에 주문해둬야겠어요. 효과 좋은 숙취해소제를 찾고 계신다면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숙취해소제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