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건대 맛집] 중식 맛집 송화산시도삭면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3. 15. 2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건대역 중식 맛집 송화산시도삭면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송화산시도삭면은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한 인기가 많은 맛집이라 웨이팅이 늘 있어서 최대한 이른 시간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5시 50분쯤 도착해서 20분정도 대기 후 입장할 수 있었어요. 송화산시도삭면은 본점과 2호점이 가까운 거리에 있는데, 저희는 본점으로 방문했어요. 늘 짜장면, 짬뽕만 먹고 이런 다양한 중국 음식들을 판매하는 중식집을 처음 방문해봐서 대부분의 음식이 처음 먹어보는 음식들이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송화산시도삭면 본점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주문은 태블릿으로도 가능하고, 추가 주문은 태블릿 없이도 가능해요.

저희는 4명이서 방문했고 새우아스파라거스, 쇼롱포오, 향라육슬, 매콤바지락, 오이양장피, 충유면, 양무침과 하얼빈 2병을 주문했어요.

기본 안주는 간단하게 땅콩과 쨔사이가 나와요.

하얼빈 맥주는 처음 먹어보는데, 맥주는 맛을 잘 모르겠어서 다른 맥주들과의 차이는 못 느꼈어요.

매콤바지락은 말 그대로 매콤하게 양념한 바지락인데 은근 술안주로 좋더라구요.

충유면은 처음 먹어보는데, 국물이 하얗고 양념소스를 따로 내어주셔서 취향껏 넣어 먹으면 돼요. 고수는 따로 요청해서 앞접시에 따로 가져다주셨어요. 면이 쫄깃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양무침도 처음 먹어보는데 사실 비주얼부터 제 취향은 아니긴 했는데 맛도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생소한 음식이라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새우아스파라거스는 한판에 5피스가 나와요.

분홍색으로 생긴 것도 예쁘고 탱탱한 새우살이 씹히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향라육슬도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었는데, 매콤한 양념에 고수향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오이양장피는 다채로운 채소가 많아서 좋았고 쫄깃한 넙적당면과 매콤하면서 새콤한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얼떨결에 4명이서 이렇게 많은 메뉴들을 주문해버렸어요 🤣 근데 놀라운 점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는 것!!!

하얼빈 두 병을 다 먹고 노주탄을 주문했어요. 처음 먹어보는 고량주...!!

쇼롱포우는 한 판에 6피스가 나와요.

육즙이 흐르는 걸 방지하기 위에 호일컵에 담긴 채 나와서 좋았어요.

노주탄을 금방 다 마시고 연태고량주 500ml를 주문했어요.

술을 더 주문했으니 안주도 추가 주문해야겠죠..?!
추가로 꿔바로우를 주문했어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저희가 안주를 워낙 많이 시켜서 모닝글로리를 서비스로 내어주셨어요.


평점 3.5/5.0
재방문의사 20%
⭐️내돈내산⭐️


제가 이런 중국 음식들에 익숙하지 않아서 대부분 처음 접하는 음식들이었는데, 역시 중식은 제 취향이 아닌 것 같아요. 그중 새우아스파라거스, 오이양장피, 충유면, 꿔바로우는 맛있게 먹었으니 중국 음식을 많이 안 접해보신 분들은 이 메뉴들 위주로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