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왕십리 맛집][한양대 맛집] 순대곱창전골 맛집 순곱이네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3. 12. 20: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왕십리역 순대곱창버섯전골 맛집 순곱이네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전에 순곱이네 건대지점 리뷰를 남긴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한양대점 리뷰를 남기게 되었어요.

순곱이네 건대점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와 주세요!

[건대 맛집] 순대곱창전골 맛집 순곱이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건대입구역 순대곱창전골 맛집! 순곱이네 방문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여기는 제가 몇년째 꾸준히 방문하는 곳인데요~~ 저녁에 6시 넘어가면 웨이팅

hemulhemal.tistory.com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순곱이네 한양대점 외관이에요.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가게는 꽤 넓은 편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주로 순곱이네에서 순대버섯전골을 먹는데, 같이 온 동생이 순곱이네에 처음 방문하는 거라 곱창도 들어가 있는 걸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순대곱창버섯전골 소짜와 사이다를 주문했어요.

맛있는 전골을 먹기 위해서는
1. 일단 끓을 때까지 가만히 놓아두기
2. 끓기 시작하면 육수를 살살 위로 떠올려 부어주기
3. 생 콩나물이 밑에 깔려 있으므로 뒤척거리지 않기
4. 순대 속이 양쪽으로 1cm가량 불어 나오면 다 익은 것이니 약불에 맞추고 맛있게 먹기, 육수가 줄어들면 불을 끄고 식으면 다시 켜서 데워주기
라고 적혀있네요!

순곱이네 한우곱창은 최상급 한우곱창을 뒤집어 손질하는 조리법을 쓴다고 해요.

기본 반찬은 김치와 피클이 나오고 계란후라이를 해 먹을 수 있게 날계란을 주셔요.

순대곱창버섯전골이 나올때까지 이렇게 계란후라이를 해 먹으면서 기다리면 됩니다!👍🏻

순대곱창버섯전골이에요. 수제비 사리는 추가하지 않아도 소량이 들어가 있어요.

순대곱창버섯전골은 정말 좋은 안주지만 함께 방문한 동생이 음주를 하지 않아서 건전하게 같이 사이다를 마셨어요.

순대곱창버섯전골을 열심히 끓여줍니다!

다시 먹어도 순곱이네는 역시 곱창보다는 순대가 훨씬 더 맛있어요.

중간에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근데 볶음밥은 왜인지 맛이 그냥 그랬어요.. 볶음밥은 확실히 건대점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이유를 모르겠네요..!)

볶음밥을 주문하면 남은 건더기는 앞접시에 따로 담아서 주셔요.

평점 3.5/5.0
재방문의사 40%
⭐️내돈내산⭐️


순대버섯전골 맛집 순곱이네! 다시 먹어도 순대는 참 맛있지만 곱창은 쏘쏘라고 생각해요. 저는 한양대점보다 건대점에서 훨씬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다음에는 순곱이네 건대점으로 방문할 것 같아요. 아마 국물의 차이일 것 같은데, 라면사리와 볶음밥에서 맛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도 순대는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순대전골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순곱이네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