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왕십리 맛집][상왕십리 맛집] 쌈밥 맛집 쌈장도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3. 10. 22: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상왕십리 센트라스 상가에 있는 쌈밥 맛집 쌈장도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쌈장도는 왕십리 근처에서 유일한 제대로 된 쌈밥집이라고 볼 수 있어요. 예전부터 여러 번 방문한 곳인데 포스팅은 처음이네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쌈장도 외관이에요.

TV에 안 나오는 맛집!이라고 적혀있네요🤣 평일엔 점심특선으로 제육쌈밥을 8,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가게 내부 사진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우렁고기쌈밥 2인분을 훈제오리로 주문했어요. 일행 모두 쌈밥을 주문하면 야채셀프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있어요. 김치가 국내산!👍🏻

쌈장도는 경남 김해 논에서 정성껏 기른 100% 국내산 논우렁을 사용하고 있어요. 우렁이의 효능으로는 성장 발달, 빈혈 예방, 부종 예방, 숙취해소, 골다공증 예방, 피부미용, 피로회복이 있다고 하네요! 민들레는 항암작용, 위장질환, 변비 개선, 눈 건강에 좋고 곰취는 피로 해소, 항암효과, 혈액순환 개선, 기침, 천식 치료 및 요통이나 관절통 완화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쌈장도는 신개념 쌈밥 프랜차이즈로 신선한 모둠 야채 셀프바, 제철 나물 등 정성스레 만든 다양한 반찬, 최상의 국내산 우렁쌈장, 참치쌈장, 구수한 된장찌개와 청국장찌개, 최상급 LA갈비구이, 살이 꽉 찬 황태구이, 최고 육질의 훈제오리 등 엄선된 최상급 재료만 사용한다고 해요. 쌈야채의 효능도 야채 하나하나 잘 적혀있어요.

쌈야채와 밑반찬도 셀프바를 이용해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숭늉도 준비되어 있는데 저는 숭늉을 그다지 안 좋아해서 남자친구만 떠서 먹었어요.

쌈밥을 주문하면 바로 이렇게 준비된 쌈야채를 가져다주셔요. 적상추, 청상추, 적근대, 케일, 적겨자, 청겨자, 쌈추, 치커리, 깻잎 등이 나와요.

우렁쌈장에 우렁도 이렇게나 많이 들어있답니다!🤩

밑반찬은 처음에는 다 소량으로 제공해주시지만 셀프바에서 언제든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찌개는 쌈밥 2인분을 주문하면 하나는 된장찌개, 하나는 청국장찌개로 주셔요.

밥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흑미밥이 나와요.

전체 사진이에요.
한 상 정말 푸짐하죠?!😆

영롱한 훈제오리! 2인 분치고 양이 많지는 않지만 쌈을 싸 먹다 보면 어느새 배가 불러와요.

이렇게 상추에 밥, 김치, 훈제오리, 우렁쌈장까지 야무지게 쌈을 싸서 먹으면 완전 꿀맛😆


평점 4.5/5.0
재방문의사 80%
내돈내산


쌈밥 찐맛집 쌈장도! 여러 번 와도 언제나 맛있게 먹고 가는 곳이에요. 가격도 적당하고 야채도 싱싱하고 푸짐하게 한 끼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