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압구정로데오 맛집] 한우 맛집 도산뚝배기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3. 17. 22: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압구정로데오 한우 맛집 도산뚝배기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남자친구가 SNS에서 도산뚝배기의 깍뚝등심 사진을 보고 너무 맛있어 보인다며 데리고 가줬답니다! 저희는 미리 네이버예약으로 예약을 해두고 방문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도산뚝배기 외관이에요.
한옥 인테리어로 깔끔해요.

내부는 그냥 고깃집 같은 느낌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점심특선으로 차돌소고기 감자국수, 한우불고기 간장비빔밥, 한우육회 비빔냉면, 평양식 냉면, 매운모둠소고기찜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저녁에 방문했기 때문에 참숯직화구이 한마당에서 대표 메뉴인 깍둑등심 2인분과 깍두기볶음밥을 주문하고 주류는 서울의밤과 토닉워터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도산뚝배기 콜키지비는 2만원이에요.

기본 반찬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양념게장도 나온답니다!

한우 2인분 이상을 주문하면 전복새우장을 서비스로 제공해주셔요. 전복 한 마리에 새우 세 마리가 나오더라구요. 남자친구랑 전복을 가위로 잘라서 사이좋게 나눠 먹었어요.

서울의 밤을 주문하면 얼음까지 같이 준비해주셔요.

주문한 깍둑등심 2인분이 나왔어요. 마블링👍🏻

도산뚝배기의 깍둑등심은 투쁠 등급 한우의 등심만 엄선해 깍둑썰기 형태로 작업해 육즙은 가두고 스테이크처럼 부드러운 식감을 자아낸다고 해요.

어떻게 찍어도 맛있어 보이는 깍둑등심,, 영롱하죠?!🤩

반찬으로 나온 김은 잘 구워서 잘라주셔요.

고기는 직접 구워야 합니다! 남자친구가 맛있게 구워줬어요.

마늘, 양파, 고추까지 올려서 굽기!

육즙이 살아있는 깍둑등심! 평소에 등심 먹을 때보다 훠어어얼씬 맛있었어요.

직원분께서 김에 양파소스와 표고버섯, 와사비까지 올려서 먹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해봤는데, 이렇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깍두기볶음밥도 나왔어요. 직접 담근 깍두기에 소고기를 넣고 볶아낸 볶음밥으로 2인분입니다!

크게 한입 먹어보니 생각보다 매콤하면서 맛있더라구요. 구운 김에 싸 먹어도 굿굿!

금방 깍둑등심 2인분을 다 먹어버리고 장대살 1인분을 추가 주문했어요.

장대살은 소의 갈빗살(늑간살)을 식감과 육즙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장대모양으로 정형 후 칼집을 넣은 고기라고 해요.

장대살도 남자친구가 맛있게 구워줬답니다! 깍둑등심을 먹고 나서 먹어서 그런지 저희는 아무래도 장대살보다는 깍둑등심이 훨씬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마무리 입가심으로 물감자면을 주문했어요.

시원하고 개운한 냉육수에 쫄깃한 감자면과 채소 고명을 넣은 특제 냉국수로, 면이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네이버 플레이스 저장을 하면 인절미 아포가토를 무료로 제공해주신다고 해서 이벤트에 참여했어요.

아이스크림에 인절미가루와 카라멜 시럽, 과자가 올라가 있어서 달달해요.


평점 4.5/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깍둑등심 맛집 도산뚝배기! 이제까지 먹어본 한우 구이 중에서 손에 꼽힐 정도로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육즙이 살아있어서 살살 녹아요. 투쁠 한우이다 보니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그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우 맛집을 찾으신다면 도산뚝배기 추천드려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