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건대 맛집] 등갈비찜 맛집 청춘등판 솔직후기(feat. 이영자 맛집)

흐물흐멀 2022. 3. 25. 22: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건대입구역에 있는 등갈비찜 맛집 청춘등판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날도 어김없이 매운 음식이 먹고 싶어서 친구와 매운 안주를 열심히 검색해보다가 친구가 알아온 맛집이에요. 프로그램 돈쭐내러 왔습니다에도 출연한 등갈비찜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해보았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청춘등판 외관이에요.

입간판으로 돈쭐내러 왔습니다 17화에 방영되었다고 나와있네요. 이영자님이 맛있게 먹고 갔나 봐요👍🏻

내부사진이에요.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라 좋았고, 화장실도 실내에 위치해 있으며 굉장히 깨끗해서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맛있는 조합이 따로 적혀 있어서 저희는 청춘등갈비 2인 + 에그머니찜 1개 + 청춘볶음밥 35,000원 구성을 주문했어요. (분명 그랬는데...? 술을 왕창 먹다가 2차 가자고 하면서 청춘볶음밥을 못 먹고 나왔네요..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 발견해버렸어요🤣) 저희는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 중에 매운맛으로 선택했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동치미와 우엉 조림 그리고 메밀전이에요. 메밀전을 위한 간장도 같이 주셔요. 메밀전 추가는 2,000원입니다!

주문한 청춘등갈비 2인분이 나왔어요.
위에 콩나물과 파가 많이 올려져 있어서 익을 때까지 팔팔 끓이면 돼요.

메밀전은 먹기 좋게 잘라줬어요. (제가 자른 거지만 예쁘게 잘 자른 것 같네요 ㅎㅎ)

이렇게 좋은 안주에 술이 빠질 순 없죠!
참이슬을 주문했어요. 소주잔이 벚꽃 같고 예쁘더라구요.

열심히 팔팔 끓여줍니다!

등갈비를 끓이고 있다 보니 에그머니찜이 나왔어요. 위에 체다치즈가 올라가 있어서 비싼 계란찜.. 개인적으로 저는 치즈가 안 들어간 계란찜을 더 좋아해서 치즈 올라간 버전도 같이 판매해서 선택지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전체 사진이에요.
이렇게 보니 메밀전이 정말 커 보이네요.

콩나물과 파 아래에 등갈비도 이렇게 깔려있어요.

앞접시에 덜어서 등갈비에서 뼈를 분리해서 먹으면 돼요.

메밀전에 고기와 버섯, 콩나물까지 올려서 싸 먹으면 정말 꿀맛!👍🏻

열심히 고기를 먹다가 당면을 추가했어요. 당면을 추가하니 콩나물과 파까지 더 넣어주시더라구요.


평점 4.2/5.0
재방문의사 60%
⭐️내돈내산⭐️


등갈비찜 맛집 청춘등판! 맛있는 조합으로 주문해놓고 마지막에 볶음밥을 왜 까먹었는지 모르겠지만🥲 못 먹고 나와서 너무 아쉬워요. 등갈비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가게와 화장실까지 깔끔해서 전체적으로 마음에 든 식당이에요. 건대에서 매콤한 안주를 찾고 계시다면 청춘등판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