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삼성역 맛집]부대찌개 맛집 이태리부대찌개 솔직후기(feat. 삼성역 직장인 점심)

흐물흐멀 2022. 8. 4.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삼성역 부대찌개 맛집 이태리부대찌개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삼성역 근처는 점심시간에 모든 음식점이 사람이 가득하다고 볼 수 있어요. 이 날은 어디를 가볼까 고민을 하다가 다들 배가 많이 고프고 든든하게 먹고 싶다고 해서 이태리부대찌개를 방문해봤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이태리부대찌개는 서래향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12시쯤 도착해서 약 10분 정도 기다린 후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내부 사진이에요. 그래도 가게가 꽤 넓은 편이라서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 기다리는 시간이 길지는 않았어요.

 

셀프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서 잡곡밥, 라면사리, 반찬, 육수를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원산지 표지도 잘 되어 있어요. 김치는 중국산, 햄은 미국산이네요. 방문포장을 하면 2인분에 2000원 할인이 된다고 하며 미리 전화를 주시면 더욱 빠르게 포장된다고 하니 미리 전화를 해두고 방문하시는 게 좋겠죠?!

 

저희는 4명이서 방문했고 추천 메뉴인 부대전골 4인분을 주문했어요. 추가 토핑 메뉴도 있지만 따로 추가하지는 않았고, 사이드 메뉴로 돈가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태리부대찌개는 1인 1메뉴를 주문하면 잡곡밥, 라면사리, 반찬을 무한 리필로 이용할 수 있어요.

 

반찬으로는 콩나물무침, 어묵볶음, 김치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밥에 올려먹을 수 있는 버터도 있어요.

 

셀프바에서 잡곡밥을 담아오면서 라면사리 2개도 미리 챙겨 왔어요.

 

부대전골 4인분이 나왔어요. 부대전골은 햄이 6종류나 들어간다고 적혀있더니, 정말 잔뜩 올라가 있더라구요!🤩

 

부대전골 안에 햄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가위로 열심히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줘야 해요.

 

반응형

크으 딱 봐도 푸짐한 비주얼...!!😆 햄 종류가 다양해서 더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햄 6종류뿐만이 아니라 야채와 당면, 두부면까지 들어있어서 건더기만 먹어도 배가 부르달까요.. (이러고 라면사리도 넣어먹었지만요🤣)

 

밥에 버터 조금 녹여서 부찌랑 슥슥 비벼먹으면 꿀맛👍🏻

 

햄을 열심히 건져먹다가 거의 다 먹어 갈 때쯤 라면사리도 2개 투척~~

 

육수를 더 붓고 라면사리까지 잘 끓여서 잔뜩 먹고 나왔어요.


평점 3.8/5.0
재방문의사 60%
⭐️내돈내산⭐️


부대찌개 맛집 이태리부대찌개! 사실 부대찌개는 맛없기가 힘든 메뉴지만, 이곳 부대전골은 그중에서도 맛있는 편이라고 생각해요. 햄도 맛있고 양도 푸짐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단점은, 무조건 과식을 하게 된다는 점..! 이태리부대찌개를 삼성역 직장인 점심 맛집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