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삼성역 맛집] 한식 맛집 길농원 솔직후기(feat. 삼성역 직장인 점심)

흐물흐멀 2022. 8. 3.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삼성역 직장인 점심 맛집 길농원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제가 6월부터 삼성역에서 근무를 하고 있어서 삼성역 근처 맛집 글이 당분간 많이 올라올 예정이랍니다! 직장인 분들 점심 메뉴 정말 고민되실 텐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길농원은 입사 하자마자 교육 담당해주신 분이 추천해주셔서 동기들과 방문하게 된 곳이에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길농원 외관이에요. 2층까지 있습니다!

 

내부 사진이에요. 삼성역은 역시 점심시간에 모든 음식점에 사람이 가득해요.

 

메뉴판이에요. 이 날은 4명이서 방문했고 매운돼지갈비찜 2개, 돌솥비빔밥 하나, 차돌된장찌개 하나를 주문했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더라구요. 김치는 중국산🥲

 

이 날의 반찬은 잡채, 시금치, 콩나물무침 그리고 김치였어요.

 

동기가 주문한 돌솥비빔밥이에요.

 

또 다른 동기가 주문한 차돌된장찌개예요. 맛은 쏘쏘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매운돼지갈비찜을 주문했어요. 매운돼지갈비찜이지만 맵지는 않고 고기가 꽤 많이 들어있어요.

 

전체 샷!📸 근데 이날 돌솥비빔밥을 시켰는데 초고추장을 안주셨더라구요. 근데 동기가 그냥 원래 먹는 건 줄 알고 그냥 비벼먹었다고 해요.

반응형

 

이건 두 번째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이 날은 셋이 방문했고, 돌솥비빔밥 하나, 매운돼지갈비찜 하나, 보리밥 정식 하나를 주문했어요.

 

이 날 반찬은 콩나물무침, 미역줄기, 야채전 그리고 김치였어요.

 

동기가 주문한 보리밥 정식! 여기에는 위에 사진처럼 청국장이 같이 나와요.

 

저는 이 날 돌솥비빔밥을 주문했는데, 초고추장도 가져다주시고 미역국도 가져다주셨어요. 첫 번째 방문 때 돌솥비빔밥을 주문한 동기한테는 국도 없었고 초고추장도 제공 안 해주신 걸로 보아 아마 깜빡하셨던 것 같아요.

 

초고추장을 넣고 잘 비벼서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평점 3.0/5.0
재방문의사 50%
⭐️내돈내산⭐️


사실 맛집이라고 하기는 애매한 길농원.. 삼성역 점심시간은 어딜 가나 사람이 많고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그냥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고 회사와 가까워서 두 번 방문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