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한강진역 맛집] 한남동 핫플 파스타, 피자 맛집 파이프그라운드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7. 27.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한강진역 한남동 핫플 파스타, 피자 맛집 파이프그라운드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한남동 파이프그라운드는 이미 옥수수 피자 맛집으로 정말 유명한 맛집이고 이미 가본 친구가 정말 맛있다면서 저를 데리고 가줬어요. 인기가 정말 많은 곳이라서 웨이팅은 늘 감안하고 방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흠..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영업한다고 적혀있네요? 저는 금요일에 방문했는데 말이죠~~!!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월~일 다 영업하는 것 같아요. 파이프그라운드는 따로 간판이나 표지판이 없습니다!

 

평일 저녁 금요일 5시 40분경 도착했더니 줄이 이만큼...!!! 무려 50분 웨이팅했습니다 ㅜㅅㅜ

 

거의 저희 차례가 다 와 갈 때쯤 미리 메뉴판을 주시고 주문을 먼저 받아주셨어요. 저희는 마팔디네 레드 라구트리플 치즈 + 옥수수 피자 반반,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 2잔을 주문했어요.

 

무려 50분 만에 입장한 내부사진이에요. 테이블이 그리 많지 않아서 이렇게 오래 걸리나 봐요.

 

테이블 세팅은 접시, 포크, 나이프와 냅킨, 물티슈가 준비되어 있어요.

 

나이프가 넘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물티슈 하나는 친구가 사진 찍기 전에 이미 가져갔어요.

 

물은 셀프로 이용하시면 돼요.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 2잔이 먼저 나왔어요. 음식 나오고 주문할 걸.. 맥주만 미리 나오고 음식은 한참 뒤에 나오더라구요. (약 20분 기다렸어요.)

 

주문한 마팔디네 레드 라구가 먼저 나왔어요.

 

마팔디네는 이탈리아어로 리본 모양으로 된 파스타의 일종이라고 해요.

 

면과 소스가 따로 있으니 잘 섞어서 먹으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반응형

마팔디네 레드 라구 사진을 찍으면서 기다리니 트리플 치즈 + 옥수수 피자 반반 피자도 나왔어요.

 

먹음직스러운 피자와 파스타🍕🍝

 

전체 샷 찰칵📸 파이프그라운드는 특이하게도 피클이 제공되지 않더라구요.

 

피자는 일반 피자 M사이즈 정도 크기로 총 6조각이에요.

 

이건 친구가 찍어서 보내준 사진이에요.

 

반반 피자가 된다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아요. 비주얼 정말 좋지 않나요?!🤩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에 맥주까지!😆

 

마팔디네 레드 라구는 면이 꼬들하고 탱탱해서 식감이 좋아서 맛있더라구요. 소스도 담백하고 친구도 이 집에서 피자만 먹어봤는데 사실 파스타 맛집이었다고 칭찬했어요.

 

옥수수 피자는 위에 감자칩, 옥수수, 새우가 올라가 있어요. 옥수수 피자는 처음 먹어보는데 달달하면서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중간에 핫소스도 듬뿍 뿌려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이미 더러워진 접시 위,, 트리플 치즈 피자,, ㅎㅎ 트리플 치즈 피자는 정말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평점 4.5/5.0
재방문의사 80%
⭐️내돈내산⭐️


옥수수피자 맛집 파이프그라운드! 저는 개인적으로 옥수수피자가 가장 맛있었어요. 가격도 위치가 한남동인 것에 비해 비싸지 않고, 맛도 기대 이상이어서 웨이팅 긴 것만 빼면 다 좋았던 것 같아요. 저희가 다 먹고 나올 때는 계단 위까지 더 줄이 길어져 있더라구요! 웬만하면 이른 시간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