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신사 맛집][가로수길 맛집] 묻지마 고기집 원조마포소금구이 솔직후기(feat. 나혼자산다 경수진)

흐물흐멀 2022. 7. 20. 21: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압구정역과 신사역 사이에 있는 원조마포소금구이 강남점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위치는 가로수길 개미집 위에 있습니다! 건물 정면 외 옆면에도 간판이 있어 찾기 쉽고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 발렛도 가능해요 원조마포소금구이는 방이동에 본점이 있고, 아들분이 가로수길에 오픈하셨다고 하더라구요~ 나혼자산다 경수진님 편에도 나오면서 더욱 핫해진 곳이에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원조마포소금구이 외관이에요.

 

원래 6시반 저녁 약속이었는데, 제가 퇴근이 가장 늦어서 마지막으로 7시 반에 도착했더니 이미 가득 차 있는 내부...!!! 사진은 못 찍었지만 입구 쪽에 옷장이 있어서 옷이나 소지품에 냄새가 덜 배어서 좋은 것 같아요.

 

원조마포소금구이 메뉴판이에요. 제가 도착하기 전에 미리 만난 일행들은 갈매기 3인분을 주문해서 먹고 있었어요.

 

밑반찬은 상추무침, 파채, 피클, 쌈장, 소금, 고추, 마늘이 나와요. 그리고 여수돌산 갓김치를 3,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일행들이 주문해서 이미 먹고 있었더라구요!

 

도착하자마자 갈매기살 먼저 먹었구요~~ 갈매기살은 제가 도착했을 때 이미 먹고 있어서 아쉽게도 생고기를 찍은 사진이 없네요 ㅜㅜ 부드럽고 질기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짜글이도 주문~~ 짜글이는 된장찌개에 밥이 같이 끓여서 나와요.

 

이거 완전 술안주예요. 진짜 꿀맛!🤩

 

갈매기를 금방 흡입해버리구 이어서 묻지마 주문~!

 

이게 바로 원조마포소금구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묻지마!! 고기예요. 저희는 3인분을 주문했고 묻지마 고기는 꼬들살이라는 특수부위라고 해요.

 

암튼 열심히 구워서 냠냠 먹어줍니다 ㅎㅎ 조금 얇은 두께이다 보니 금방 익어서 좋더라구요.

 

이어서 하얀살 3인분을 주문했어요. (여자 둘, 남자 둘 총 4명이서 먹은 양입니다 ㅎㅎ)

 

저희가 고기를 계속 주문하니 서비스로 된장국수를 주시더라구요.. ㅎㅎ🤣

 

된장찌개에 소면이 들어가 있는데 생각보다 탱글탱글하면서 맛있었어요.

 

여수돌산 갓김치 또 주문..!! 요게 별미더라구요~~

 

하얀살은 우리가 알고 있는 항정살이에요.

 

신기하게 이 집 항정살은 안 느끼한 것 같았어요. 맛있는 갓김치 덕일까요?! 아니면 좋은 사람들과 술을 마시고 웃고 떠들며 행복하게 먹어서 일까요! 평소에 항정살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진로 3병을 뚝딱하고 2차로 고고했답니다~!!!


평점 4.2/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가로수길 고기 맛집 원조마포소금구이 강남점! 4명이 방문해서 갈매기 3인분, 묻지마 3인분, 하얀살 3인분, 짜글이, 된장국수, 갓김치 2개, 진로 3병 클리어하고 나왔어요. 유명한만큼 고기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더라구요. 가격대도 위치가 가로수길인 것에 비해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가로수길에서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원조마포소금구이를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