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삼성역 맛집] 양선지해장국/내장탕/곰탕 맛집 중앙해장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7. 7. 2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삼성역에 있는 국밥 맛집 중앙해장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중앙해장은 삼성역 인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맛집이라고 말해도 될 만큼 점심, 저녁 모두 웨이팅이 긴 집이에요. 이곳은 곱창전골로 특히 유명하지만, 저는 회사 동기들과 점심시간에 국밥을 먹으러 방문해봤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중앙해장 외관이에요. 점심시간인데도 웨이팅이 매장안쪽까지 있었어요. 저희는 약 15분 정도 대기 후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내부는 상당히 넓은 편이에요. 그래도 점심시간에는 로테이션이 빠른 편이라 금방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처음 방문했기 때문에 골고루 한우 양선지해장국, 한우 내장탕, 한우 양지곰탕을 주문했어요.

2022년 7월 1일에 방문했는데 딱 저희가 방문한 날부터 가격 인상이 되었어요🤣

해장국 맛있게 드시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해장국에 절인 고추 반 스푼과 고추기름응 넣으시고 고기를 겨자 소스에 찍어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기본 반찬은 간단하게 깍두기와 김치가 나와요.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메뉴는 금방 나옵니다!

동기가 주문한 한우 양지곰탕이에요.

안에 이렇세 소면도 들어있고 고기도 많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동기가 주문한 한우 양선지해장국이에요.

한우 양선지해장국은 원래 선지가 들어가는데, 동기는 선지를 못 먹는다고 선지는 빼고 주문했어요. 선지를 빼고 주문하면 천엽을 더 많이 넣어주시는 것 같아요. 천엽이 이만큼이나🫢

양선지해장국 맛있게 먹는 법에 적혀있는 것처럼 고추기름도 둘러주고 겨자 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나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한우 내장탕이에요.

안에 내장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다데기를 같이 주셔서 취향껏 풀어먹으면 됩니다! 저는 하얀 국물이 어색한 사람이기에 잔뜩 풀었어요.

내장도 겨자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근데 내장이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먹다 보니 턱이 아파서 다 못 먹고 나왔어요🤣 그만큼 양이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다 먹고 계산하고 나오려는데 중앙해장 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고 하더라구요! 괜찮은 선물인 것 같아요 ㅎㅎ


평점 3.8/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국밥 맛집 중앙해장! 이번에는 점심에 방문해서 내장탕을 먹었지만 조만간 꼭 저녁에 방문해서 그 유명한 곱창전골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