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신사 맛집][가로수길 맛집] 산낙지숯불구이 맛집 삼바리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7. 25. 18: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신사역 가로수길에 있는 산낙지숯불구이 맛집 삼바리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1차로 원조마포소금구이에서 거하게 먹고 나서 2차로 삼바리에 방문했답니다! 이 구역 맛잘알이신 일행분이 저희를 이끌고 가주셨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삼바리 외관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여자 2, 남자 2 총 4명이서 방문했고 이미 1차에서 고기 9인분을 먹고 온 상태로 산낙지 숯불구이 2마리와 노랑 새조개를 주문했어요. 삼바리 BEST 메뉴 1번이 산낙지 숯불구이더라구요!

 

내부 사진이에요. 목요일 9시가 넘어서 도착했는데 사람이 가득 차있었어요. 저희는 날씨도 좋고 해서 밖에서 먹기로 했답니당!

 

안쪽에 웨이팅을 할 수 있는 테이블링용 테블릿도 준비되어 있어요.

 

밖에서 먹으면 이렇게 싱싱한 해산물을 구경할 수 있어요.

 

원산지표시도 잘해두셨는데, 사진상으로는 잘 안 보이네요🥲

 

직원 호출 방법! 3초간 직원 응시 ㅋㅋㅋㅋㅋㅋ🤣

 

기본 안주로 땅콩, 다슬기, 번데기가 나와요.

 

주문한 산낙지 숯불구이 2마리가 나왔어요. 버섯, 가지, 호일에 쌓인 고구마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소스는 마요네즈 소스와 기름장 소스 두 가지가 제공됩니다!

 

직원분이 이렇게 열심히 산낙지 숯불구이를 구워주셔요. 생각보다 연기가 굉장히 많이 나서 실내에서 먹기는 조금 힘들 것 같기도 해요(?!) 연기는 미인한테 간다더니 증말 사람 힘들게 하더라구요~🤣

 

낙지가 크고 오동통~~ 굽는 데에 시간이 조금 걸려요.

 

다 구워지면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주십니다! 오동통한 게 딱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김 + 기름장 소스 + 산낙지 조합을 추천해주셔서 그렇게 먹어봤더니 꿀맛👍🏻 매콤한 게 완전 술안주예요.

 

어..? 낙지가 어디 갔지..? 어쩌다 보니 머리만 남았어요. 분명 몸통이 있었는데요~ 없어요 ㅋㅋㅋㅋㅋㅋ(너무 맛있어서 흡입🤩)

 

노랑 새조개를 시키니 조개탕을 가져다주셨어요. (아마 안에 포함되어 있는 구성인가 봐요..!)

 

허허.. 먹다 보니 난-잡 그 자체

 

노랑 새조개와 싱싱한 야채들도 가져다주셨어요. 노랑 새조개는 정말 잠깐 담갔다가 먹는 거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이 구성이 노랑새조개 (50,000원)을 주문하면 나오는 구성입니다!

 

야채들을 전부 투척해서 보글보글 끓여줘요.

 

열심히 끓여서 노랑 새조개는 정말 샤브샤브처럼 잠깐만 담갔다가 빼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마무리 칼국수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어요. 칼국수 꿀맛 ㅠㅠ 국물맛이 끝내줘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산낙지 숯불구이 맛집 삼바리! 매콤한 게 완전 술안주라서 매콤한 안주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노랑키조개 조개탕도 국물도 맛있고 칼국수도 맛있답니당👍🏻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