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삼성역 맛집] 샌드위치, 샐러드 맛집 샐러드박스 솔직후기(feat. 삼성역 직장인 점심)

흐물흐멀 2022. 8. 2.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삼성역 직장인 점심 맛집 샐러드박스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샐러드박스는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샐러드, 샌드위치 가게예요. 이 날은 제가 샌드위치가 먹고 싶어서 삼성역 근처 샌드위치 가게를 검색해보다가 가장 가깝고 괜찮아 보여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샐러드박스 외관이에요. 샐러드 가게답게 민트색으로 무장했네요! 밖에 입간판이 있어서 메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요.

 

HEALTHY & NATURAL FRESH VEGETABLES🥗 딱 봐도 프레쉬해 보이네요!🤩

 

매장은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점심시간에 일찍 방문하지 않으시면 자리 없을 것 같아요🥲 오픈하자마자 장사가 굉장히 잘되더라구요. 새로 오픈해서 가게가 굉장히 깔끔했어요👍🏻

 

메뉴판을 찍어왔는데 잘 안 보이네요.

 

업체에서 제공하는 사진을 가져왔으니 이걸 보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샐러드박스는 다양한 샐러드, 포케, 샌드위치, 샐러드랩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네이버 리뷰 이벤트를 진행중이에요. 네이버에 샐러드박스 삼성역점을 검색하고 영수증 리뷰를 남기시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해주신다고 해요.

 

건강한 재료로 만든 무색소 100% 리얼 과채주스도 판매 중이에요.

 

주문은 키오스크로도 가능하고, 카운터에서도 가능해요.

 

이미 맛있어 보이는 샌드위치와 샐러드랩은 빠르게 솔드 아웃된 상태더라구요. (점심시간 12시경 방문했는데 말이지요.)

 

반응형

동기와 햄치즈 샌드위치,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하나씩 주문해서 나눠먹기로 했어요.

 

왼쪽이 닭가슴살 샌드위치고 오른쪽이 햄치즈 샌드위치예요. 닭가슴살 샌드위치는 바질 소스와 두툼한 닭가슴살, 계란, 양상추, 토마토가 들어가 있고 햄치즈 샌드위치는 햄, 치즈, 계란, 양상추, 토마토가 들어가 있어요.

 

햄치즈 샌드위치가 더 맛있을 것 같았는데 의외로 닭가슴살 샌드위치가 더 맛있더라구요! 햄치즈 샌드위치는 무난한 맛이었어요.

 

이건 다른 동기가 주문한 멕시칸쉬림프 샐러드랩이에요. 사실 저도 이걸 먹고 싶었는데🤣 이건 인기가 많아서 정말 이른 시간에 방문하지 않으면 먹기 힘들더라구요.

 

네 명이서 방문해서 사이좋게 샌드위치 냠냠😆 두 명은 네이버리뷰 아메리카노를 매장에서 먹고, 저와 한 동기는 나갈 때 테이크아웃으로 부탁드렸어요.

 

다 먹고 나오면서 무료 아메리카노 야무지게 테이크아웃까지 해서 나오니 좋더라구요 ㅎㅅㅎ


평점 4.2/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샌드위치 맛집 샐러드박스! 샌드위치와 샐러드랩에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는 점이 참 좋았고 이벤트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해주시는 점도 좋았어요. 다음에는 꼭 더 일찍 방문해서 멕시칸쉬림프 샐러드랩을 먹어보고 싶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