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삼성역 맛집] 마제소바, 돈카츠 맛집 부타이 1막 솔직후기(feat. 웨이팅 지옥)

흐물흐멀 2022. 8. 8.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삼성역 마제소바, 돈카츠 맛집 부타이 1막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부타이 1막은 마제소바, 돈카츠 맛집으로 유명하고 웨이팅이 어마어마한 집이라 이제까지 엄두도 못 내보다가 친구가 먼저 가서 기다려준다고 해서 이번에 처음으로 방문해봤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부타이 1막 외관이에요. 이건 사실 다 먹고 나와서 찍은 사진이고, 12시쯤 제가 도착했을 때에는 아래 사진처럼 웨이팅이 많았어요.

 

이게 전부가 아니고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까지 가득 차있는 상황이에요. 정말 어마어마하죠..?!!🫢 저는 다행히 친구가 미리 11시 반쯤부터 기다리고 있어서 제가 도착하자마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내려가는 계단에 안심 수급이 어려워 금일 한정 판매한다고 적혀있네요. 이렇게 적혀있으니 안심을 꼭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가게가 작지 않은데도 이렇게 웨이팅이 많다니...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마제 소바 매운맛에 항정살을 추가, 히레카츠 정식을 주문했어요.

 

부타이 마제소바 먹는 방법
- 노른자를 터뜨려 완전히 비빈 후 취향에 따라 수제 고추기름, 다시마 식초, 산초가루 등을 단계별로 곁들여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두툼한 항정살 토핑이나 반숙달걀 토핑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 면을 다 드시고 양념에 비벼 드실 수 있도록 (요청하신 분에 한하여) 소량의 밥이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부타이 돈카츠 먹는 방법
- 레몬을 두툼한 돈카츠에 뿌리시고 히말라야 소금만 살짝 찍어 드시거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곁들여 즐기시면 됩니다.

부타이 가츠산도 먹는 방법
- 부타이의 가츠산도는 300시간 숙성한 국내산 돈등심으로 두툼한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합니다.
레몬즙을 뿌리고 특제소스와 비트 피클을 곁들여 드시면 감칠맛이 살아납니다.

 

마시마 식초, 고추기름, 후추가 준비되어 있어요.

 

항정상 토핑을 추가한 매운맛 마제소바가 먼저 나왔어요.

 

부타이만의 일본식 마제소바로 19가지 재료의 비빔소스와 10가지의 고명의 조화로 감칠맛이 일품인 비빔면이라고 하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에 적혀있는 대로 노른자를 터뜨린 후 잘 비벼줬어요.

 

면이 쫀득쫀득하고 맛있더라구요. 매운맛을 주문했는데 맵지 않고 고추장 맛이 강한 느낌이었어요.

 

항정살 추가는 5000원인만큼 5조각이 들어있는데, 매운맛 마제소바가 아니었으면 조금 느끼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드디어 히레카츠 정식도 나왔어요.

 

국내산 한돈의 최상급 안심만을 엄선하여 사용한다고 해요. 저온에서 염지하여 부드럽고 연한 육질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장국,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히말라야소금, 돈카츠 소스, 백김치가 함께 나와요.

 

히레카츠는 6조각인데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두꺼워요..!

 

정말 부드럽고 연해서 맛있더라구요. 양도 정말 많아요.

 

와사비 조금 올려서 돈카츠 소스에 찍어먹는 게 가장 맛있었어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50%
⭐️내돈내산⭐️


마제소바, 돈카츠 맛집 부타이 1막! 메뉴들이 양이 많은 편이라 여자 둘이 마제소바 하나, 히레카츠 정식 하나 시켜서 먹으니 정말 배불러서 히레카츠 한 조각을 남기고 나왔어요. 마제소바를 처음 먹어보는 친구가 맛있더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 더운 여름에 어마어마한 웨이팅을 견디면서까지 방문할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래도 맛은 있으니 마제소바, 돈카츠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