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삼성역 맛집] 김치찌개 맛집 삼군김치찌개 & 숯불고기 솔직후기(feat. 삼성역 직장인 점심 추천)

흐물흐멀 2022. 9. 26. 17:4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삼성역 김치찌개 맛집 삼군 김치찌개 & 숯불고기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날은 김치찌개가 먹고 싶어서 동기들과 회사 근처에 있는 김치찌개 가게를 찾아보다가 방문하게 되었어요. 삼성역 근처 음식점은 점심시간에 어딜 방문해도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감안하고 방문하셔야 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삼군 김치찌개 & 숯불고기 외관이에요. 점심시간에 방문하니 역시나 웨이팅이 있어서 약 5분 정도 웨이팅 한 후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는 상당히 넓은 편이라 회전율이 빠른 편인 것 같아요. (사진의 2배 정도 크기예요.)

 

메뉴판이에요. 그냥 김치찌개와 참치김치찌개가 있는데, 저희는 세 명이서 방문했고 김치찌개 3인분과 라면사리 그리고 치즈계란말이 하나를 주문했어요. 메뉴판 아래에 원산지 표시도 되어있는데, 가장 중요한 김치가 국내산이었어요. 밤에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도 파는 고깃집이더라구요.

 

반찬으로는 깍두기, 어묵볶음, 소세지볶음, 고추된장무침이 나왔어요. 반찬은 매번 바뀌는 것 같더라구요.

 

주문한 김치찌개 3인분이 나왔어요.

 

김치찌개에 라면사리를 안 넣어 먹는 건 반칙이죠~~

 

밥은 한 공기씩 먼저 퍼다 주시고, 나중에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무료로 셀프 리필 가능합니다!👍🏻) 하지만 다 먹고 나니 배불러서 리필해 먹지는 못했어요🤣

 

치즈계란말이도 나왔어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치즈도 꽤 들어있고 포슬포슬하고 맛있더라구요! 계란말이는 역시 언제나 옳아요🤩

 

전체 사진이에요. 상당히 푸짐하죠?!😆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있고, 김치와 두부도 꽤 많이 들어있었어요.

 

고기를 좀 건져먹고 라면사리도 투척했어요.

 

보글보글 라면사리까지 잘 끓여서 냠냠~ 3인분을 주문하니 양이 많더라구요. 라면사리까지 정말 배부르게 한 끼 먹고 나왔답니당!



평점 4.0/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김치찌개 맛집 삼군김치찌개 & 숯불고기! 총 두 번 방문해봤는데, 두 번째 방문 때는 세 명이서 방문해서 김치찌개 2인분에 직화제육을 시켜먹어도 좋더라구요. 직화제육을 시켜먹은 날은 사진을 따로 못 찍어서 없는데, 제육도 맛있고 생양파도 옆에 같이 썰어 나오고 쌈야채도 같이 나와서 쌈 싸 먹기도 좋았어요. 9,000원에 퀄리티가 좋아서 또 방문하게 된다면 아마 또 김치찌개 2인분 + 직화제육 1인분 조합으로 주문할 것 같아요! 삼성역 근처에서 점심 맛집을 찾으신다면 삼군김치찌개 & 숯불고기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