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왕십리 맛집] 맛있는 횟집 싱싱오징어바다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9. 22. 11:08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왕십리와 상왕십리 중간쯤 위치한 괜찮은 횟집 싱싱오징어바다 왕십리점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집은 늘 배달로만 주문해보다가 매장에 방문해본 건 처음이에요. 싱싱오징어바다는 프랜차이즈 횟집이라 서울에 여러 지점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중 저희가 방문한 곳은 왕십리점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싱싱오징어바다 왕십리점 외관이에요.

 

가게 앞에 이렇게 수족관도 있구요~ 싱싱오징어바다라는 이름에 걸맞게 수족관에 오징어가 되게 많았어요.

 

가게 내부는 그리 넓지 않은 편이에요. 금요일 저녁 7시 40분쯤 도착했더니 이미 가게 안이 다 차있었고 저희는 밖에 있는 테이블에서 먹게 되었어요. (이 사진은 다 먹고 나오는 길에 찍은 사진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추천메뉴에 있는 광어 + 우럭을 주문했는데, 나중에 생각해보니 셋트메뉴에 B셋트를 주문할 걸 그랬어요..ㅠㅠ 옆 테이블에서 오징어튀김을 먹는데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이 집은 원래 배달을 주문하면 리뷰이벤트로 오징어튀김을 주길래 매장 와서 주문해도 줄 거라고 생각했는데, 따로 안 나오더라고요. 아쉽.. 다음에 방문하면 꼭꼭 세트메뉴로 먹어야겠어요.

 

기본 반찬은 계란후라이, 미역국, 양파, 번데기, 마카로니가 나와요.

 

주문한 광어 + 우럭이 나왔어요.

 

회는 얇고 작게 썰어주시는 편이에요. 그래도 상당히 푸짐하죠?!

 

좀 먹다가 쌈도 요청드려서 쌈도 가져다주셨어요. 상추, 깻잎, 마늘, 고추까지~!

 

이렇게 야무지게 회 두 점씩 넣어서 쌈도 싸 먹었어요😆

 

서비스로 주신 꽁치 구이인데, 살이 거의 없어서 먹을 게 없었어요🥲

 

회를 다 먹어갈 때 뼈매운탕을 주문했어요.

아무리 생각해도 세트메뉴를 시켰어야 하네요..😂 뼈매운탕이 7,000원인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수제비 사리도 추가했어요.

 

수제비 사리 한가득 투척해서 보글보글 끓여서 냠냠 ㅎㅎ 역시 매운탕에는 수제비 사리죠! 완전 술안주~~~👍🏻 다시 보니까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수제비 사리를 거의 다 먹어갈 때쯤 딱 소주 한 병만 더 먹고 싶어서 라면사리도 추가했어요.

 

마지막으로 라면사리까지 투척,, ㅋㅋㅋㅋ 완전 돼지 같아요🤣

 

그렇게 소주 5병 클리어하고 집에 갔답니당🤩


평점 4.0/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왕십리 맛있는 횟집 싱싱오징어바다! 이 근처에서는 가장 괜찮은 횟집인 것 같아요.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세트메뉴로 주문해서 오징어튀김까지 먹어야겠어요. 요즘 날씨도 선선하니 밖에 있는 테이블에서 먹기도 딱 좋으니 왕십리 근처에서 횟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