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선릉 맛집] 양념갈비 맛집 마초갈비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2. 6. 19: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선릉역에 있는 양념갈비 맛집 마초갈비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얼마전부터 제가 양념갈비가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벼르고 벼르다 드디어 먹고 왔답니다! 제가 양념갈비가 먹고 싶다고 하니 남자친구가 열심히 찾아보고 알아온 곳이에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마초갈비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가 상당히 넓은 편이에요.

매장 중앙에 셀프바가 있어서 반찬을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밑반찬에 무려 양념게장도 있어요🤩

마초갈비는 시중 유통되는 갈비보다 2배 비싼 삼겹부위 갈비만 사용하며, 덧살부위와 섞지 않는다고 하네요!

메뉴판이에요.
벽에도 메뉴판이 걸려있지만 글씨가 흐리게 보여서 테이블 위에 있는 것도 같이 찍어왔어요. 저희는 마초왕갈비 2인분, 비빔냉면 하나, 된장찌개, 공깃밥 하나를 주문했어요. 된장찌개에 공깃밥은 따로 주문해야 한다는 점이 아쉬워요🥲

원산지 표시판이에요.
김치가 중국산이네요🥲

기본 반찬이에요. 상추, 깻잎, 쌈무, 마카로니, 양념게장, 샐러드, 백김치 등 다양한 반찬이 나오고 셀프바에서 언제든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양파 소스에 양파도 넣어 먹어야 제맛이죠~!

콘치즈도 나오고 리필도 가능하답니다!
콘치즈는 언제나 옳죠😆
금방 다 먹고 리필해서 먹었어요.

남자친구가 쏘맥이 땡긴다고 해서 참이슬과 카스를 주문했어요.

마초왕갈비 2인분이 나왔어요.

일단 쫙 깔아주시고요~~

직원분께서 고기를 전부 구워주셔서 편했어요.

맛나게 고기 굽는 영상도 남겨봤어요.

주문한 비빔 냉면도 나왔어요. 저희는 늘 냉면 하나, 공깃밥 하나를 주문해서 반씩 나눠먹어요.

남자친구가 공깃밥을 나눠줬어요.
뭔가 귀엽ㅎㅎㅎ

된장찌개도 나왔어요.

보글보글 된장찌개!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전체 사진이에요.
한 상 정말 푸짐하죠?!

마초왕갈비는 딱 제가 먹고 싶었던 양념 갈비 맛이었어요. (우리 모두 상상하는 그 맛!)

고기가 완벽하게 다 익고 나서 먹기 시작했어요. 먹다 보니 갈비 양이 꽤 많더라구요!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쌈도 야무지게 싸서 열심히 먹었답니다!😆

마무리로 셀프바에 있던 양갱을 가져다 먹었어요. 남자친구는 안 달고 무맛이라고 하던데, 저는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30%
⭐️내돈내산⭐️


밑반찬이 잘 나오고 양념갈비가 맛있는 마초갈비! 반찬으로 양념게장과 콘치즈가 나오니 좋더라구요. 리필도 가능해서 더 굿굿! 근데 마초갈비를 먹고 온 다다음날 갑자기 장염에 걸렸어요.. 이게 마초 갈비 때문인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지만 조금은 의심되는 상황이에요.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지만 개인적으로 재방문은 망설여지네요😅 (마초갈비가 원인이 아닐 수도 있어요!!) 그래도 밑반찬도, 양념갈비도 맛있으니 매장 내부가 커서 회식/모임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