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건대 맛집] 묵은지삼겹살 맛집 가마로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2. 15. 22:5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건대입구역 묵은지삼겹살 맛집 가마로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날은 친구가 고기가 먹고 싶다고 아는 곳 있다면서 저를 데려갔어요. 방문하기 전에 검색을 해보니 이미 건대입구 근처에서는 유명한 고깃집이더라구요! 제가 묵은지를 정말 좋아하는데 땅끝마을 묵은지 삼겹살로 유명해서 여러 방송에도 출연했다고 하니 기대되는 마음으로 방문해봤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

가마로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가 상당히 넓은 편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남도전통묵은지 + 한돈 생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해남 땅끝마을 전통 묵은 김치를 사용하고 있다고 해서 안심이 되더라구요. 프리미엄 한돈 생삼겹살을 주문하면 야채샤브 또는 묵은김치찌개 중 하나를 서비스로 주셔서 저희는 야채샤브로 선택했어요.

가마로에서는 소고기 참숯직화구이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이 날 술은 늘 먹는 참이슬로 주문했어요.

밑반찬이에요.
상추, 깻잎, 고추, 명이나물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특별한 소스는 아니지만 다양한 선택지가 있으면 좋죠!

고기가 나오기 전에 야채 샤브를 먼저 가져다주셨어요.
술 먹으면서 국물 떠먹기 딱 좋더라구요.

보글보글 끓여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런 좋은 술안주에 소주가 빠질 순 없죠!
소주는 역시 참이슬~~

삼겹살과 야채들을 가져다주시고 불판에 올려주셨어요.

양파, 버섯, 떡, 감자, 부추, 콩나물, 묵은지까지 올려주시니 더 풍부해 보이더라고요. 맛있는 것들이 잔뜩~~!😆

묵은지도 먹기 좋게 잘라주시고 고기도 노릇노릇 구워주신답니다!

고기가 그리 두툼하진 않아서 아쉬워요🥲 더 두꺼우면 좋을 텐데!!(개인적인 취향)

직원분께서 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셨어요. 구워주시고 잘라주시니 저희는 수다 떠는 데에 집중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맛있는 고기 근접샷🥰 역시 고기는 언제나 옳죠!
특히 묵은지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상추에 묵은지, 삼겹살, 콩나물, 쌈장, 고추까지 올리고 왕창 싸 먹고 한 끼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60%
⭐️내돈내산⭐️

묵은지 찐맛집 가마로! 삼겹살은 특별하지 않지만 서비스가 좋고, 유명한만큼 묵은지가 정말 맛있었어요. 야채샤브나 묵은지김치찌개를 서비스로 주시는 것도 마음에 들었고, 서비스로 제공되는 야채샤브인데도 알차서 좋았어요. 가게도 넓은 편이라 건대에서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건대입구역에서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가마로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