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왕십리 맛집] 청계천 브런치 맛집 릴즈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2. 27. 17:0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청계천 브런치 맛집 릴즈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얼마전에 제 가장 친한 중학교때 친구들 중 한 친구가 생일을 맞아 간만에 모이게 되어서 방문했어요. 생일 당사자인 친구가 알아와서 데리고 가준 곳이고, 4명이서 다녀왔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릴즈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저희가 5시 반쯤 도착했더니 유일한 손님이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릴즈 팬케이크, 스파이시 빼쉐 파스타, 알프레도 치킨 크림 파스타, 로제쉬림프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가장 먼저 나온 릴즈 팬케이크예요.

부드러운 팬케이크에 제철 과일 , 메이플 시럽, 버터가 올라가 있어요.

플레이팅이 굉장히 예쁘더라구요.

이건 제 친구가 찍은 사진인데, 블로거인 저보다 사진을 잘 찍더라구요📸

친구가 메이플 시럽을 잘 뿌려줬어요.
달달하고 폭신폭신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금방 팬케이크를 다 먹고 치워버리고 스파이시 빼쉐 파스타, 알프레도 치킨 크림 파스타, 로제 쉬림프 리조또가 나왔어요.

스파이시 빼쉐 파스타는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한 속을 풀어주는 스파이시한 뚝배기 국물 파스타예요. 스파이시인데 맵지 않고, 아주 약간 매콤한 정도라서 매운 음식을 못 드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알프레도 치킨 크림 파스타는 마늘과 버섯향이 가득한 알프레도 크림소스와 버터로 구워 낸 닭안심살이 어우러진 풍미 가득한 크림 파스타예요.

로제 쉬림프 리조또는 로제 크림소스와 버터로 조리한 새우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리조또예요. 평소에 리조또를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곳 로제 쉬림프 리조또는 정말 맛있어서 놀랐어요.

이렇게 잘라서 찍는 게 인스타 감성이라죠..?!
센스 넘치는 친구들이 사진을 찍어서 보내줬어요.

레드 와인을 잔으로 4잔 주문해서 각자 한 잔씩만 먹었어요. 저는 평소에 스위트 와인을 좋아해서 이 와인은 좀 도수가 높고 쓰더라구요.

주문한 음식을 다 먹고도 뭔가 더 먹고 싶어서 토마토 치즈 오믈렛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토마토 치즈 오믈렛은 토마토소스와 부드러운 오믈렛인데, 샐러드와 소세지도 같이 나와서 좋더라구요.


평점 4.5/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브런치 맛집 릴즈! 가성비도 좋고 플레이팅도 예쁘고 맛도 있어서 굉장히 만족하며 먹고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전부 맛있었고, 특히 로제 쉬림프 리조또가 정말 맛있었어요. 저희는 총 4명이서 5개의 메뉴를 뿌시고 나왔답니다! 브런치 가게인 만큼 에그 베네딕트와 브런치 종류 음식들도 궁금해서 아마 조만간 재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왕십리에서 마땅한 브런치 가게를 못 찾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릴즈를 알게 되어서 기분이 좋네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