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웹툰 추천]먼치킨 웹툰 추천 1탄!

흐물흐멀 2021. 5. 29. 20: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웹툰 보는 걸 좋아하는데, 그 중 재미있게 봤던 웹툰들을 오늘 소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특히나 먼치킨물을 좋아하는데요!


먼치킨이란?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주인공이 아주 강해서 혼자 다 해먹는걸 뜻합니다!

그럼 바로 추천 들어가보겠습니다.

1. 나 혼자만 레벨업(카카오페이지)


재능 없는 만년 E급의 헌터, 성진우.
기이한 던전에서 죽음을 목전에 두지만
위기는 언제나 기회와 함께 찾아오는 법!

[플레이어가 되실 자격을 획득하셨습니다.]
"플레어이어? 내가 레벨업을 할 수 있다고?"

전 세계 헌터 중 유일무이, 전무후무
시스템과 레벨업 능력을 각성한 진우.
세상을 향해 자유를 선포한다!

이미 너무너무 유명하지만, 그래도 아직 안 보신 분들을 위해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답답한 부분이 없이 시원시원한 전개로 주인공이 어마어마하게 빨리 성장해서 최강자가 됩니다.
스토리도 탄탄하고 특히 그림체가 정말 좋아요.

2021년 5/29 기준 153화까지 나와있어서 정주행하기 딱 좋답니다😆

2. 도굴왕(카카오페이지)


현대에 출몰한 신의 무덤.

유물로 영웅의 능력을 쓰게 된 사람들,
부를 얻게 된 사람들.

그리고

그 유물을 털어가는
의문의 도굴꾼이 나타났다.

도굴왕. 아이씨, 미치겠네.
여기도 또 그자식이 다 털어 갔냐!

네 것도 내것. 내 건 당연히 내것.
다시 살아난 도굴꾼, 그가 세상 모든
무덤을 접수하기 시작한다!


주인공이 손해 보는 걸 극도로 싫어하는 타입인데요, 저는 이런 캐릭터를 좋아해서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내용이 약간 유치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지만, 그래도 사이다 전개로 재미있게 본 작품이라 추천드려요!

2021년 5/29 기준 224화까지 나와있어요.



3. 리턴 서바이벌 (카카오페이지)


지구를 덮친 대재앙.
죽음의 위기를 수십 번 겪고도 지독하고 악착같이 살아남기를 3년.

결국, 끔찍한 죽음으로 최후를 맞았다.
그리고 눈을 떴을 때는, 정확히 재앙이 창궐하기 6개월 전의 과거로 돌아와 있었다.

6개월 후 세상은 멸망하고, 오직 나만이 종말이 오는 것을 알고 있다.


요건 가장 최근에 본 작품으로 좀비물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요소인 좀비+먼치킨이라서 정말 재밌게 봤어요.
좀비를 죽이는 법, 피하는 법, 그리고 악랄한 악마같은 때묻은 인간을 통쾌하게 혼내주는 법을 제대로 보여주면서 생존하는 내용입니다. 강추드려요!😆

2021년 5/29 기준 90화까지 나와있어요.

이렇게 총 3개의 웹툰 추천해드렸는데 제 글 읽으신 분 들 모두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제 블로그에 들어와주시고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들어오신 김에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