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웹툰 추천]좀비 웹툰 추천/완결 웹툰 추천

흐물흐멀 2021. 6. 4. 16: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웹툰 추천 중에서도 좀비물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이런 다크한 아포칼립스물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중에서도 제가 재미있게 봤던 것들만 골라 추천드릴게요😊

1. 극야(네이버)

폭설, 강풍, 혹한 그리고 반 년 간의 길고 긴 밤이 이어지는 남극의 겨울. 지구상 최악의 조건에 고립된 연구원 앞에 정체불명의 ‘무언가’가 나타났다.


극야란, 극지방에서 겨울철에 해가 뜨지 않고 밤이 지속되는 기간을 뜻합니다. 이러한 제목에 맞게 내용 또한 남극에서 벌어지는 일을 다루는 웹툰이에요. 다른 좀비물과는 다르게 한정된 남극이라는 공간에서 일어나는 일들이라, 좀 더 스릴 있게 느껴집니다. 시원시원한 전개이며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많아서 정말 재미있게 봤던 작품이에요.

지금은 105화로 완결이 났답니당!
좀비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주행 고고합시다😆

2. 피드(네이버시리즈)


다음으로 추천해드릴 작품은 호러채널 DEY의 에피소드 FEED입니다.

아쉽게도 FEED는 작가님의 건강상 문제로 10화 만에 웹상에서 종료되었다가, 무려 4년이 지난 후에 다시 연재되었습니다. 심해 생물인 라스트피쉬를 지상으로 가지고 오게 되면서 일어나는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웹툰이며, 색다른 스토리와 결말으로 아주 명작이라고 생각되는 작품입니다! 좀비물 웹툰을 좋아하시거나 심해 생물에 흥미 있으시다면 한번쯤 꼭 보시기를 추천해드려요😆👍🏻

지금은 47화로 완결 나있어요.
정주행하기 딱 좋죠?!

3. 지금 우리 학교는(네이버)


평범하던 학교에 벌어진 감금사건.. 그리고 감금사건에 가려 미처 알지 못한 감염자. 학교는 이미 감염자들로 인해 빠져나갈 곳이 없다! 그리고...지금 우리학교는


아주 오래된 웹툰이죠! 굉장히 유명하지만, 그래도 너무 명작이라 빼놓기 아쉬워서 혹시라도 아직까지 안 보신 분들을 위해 추천드립니다. 131화로 완결 났고, 넷플릭스로도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좀비 사태가 발생하고 학교에 갇힌 학생들의 처절한 생존기를 담은 작품인데, 섬뜩한 그림체와 탄탄한 스토리로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호평을 받는 작품이에요.




이렇게 총 3편의 좀비 웹툰을 추천드렸는데요, 그전에 먼치킨 웹툰 추천 1탄(아래 링크 첨부)에서 추천드린 리턴 서바이벌도 좀비물이고 강추 드리는 작품이니까 같이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제 글을 읽으신 분들 모두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웹툰 추천]먼치킨 웹툰 추천 1탄! - https://hemulhemal.tistory.com/m/3


오늘도 제 블로그에 놀러 와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신 김에 공감도 꾹~!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