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웹툰 추천] 액션/스릴러/느와르 완결 웹툰 추천

흐물흐멀 2021. 7. 25. 2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웹툰 추천 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요즘 계속 맛집 글만 쓰다가 웹툰 글에 너무 소홀해진 것 같아서🤣 오래간만에 제가 좋아하는 장르인 액션/느와르/스릴러물 완결 웹툰들을 적어보겠습니다! 참고로 제 웹툰 추천 글들은 최대한 스포일러를 자제하고 있어요😊


1. 금붕어(네이버)


시한부 판정을 받게 된 킬러. 조득만. 우연히 손에 넣게 된 금붕어 한 마리 덕분에 암흑가의 조직과 마켓, 검찰의 타겟이 되고 마는데...

느와르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재밌게 읽으실 만한 웹툰 금붕어! 영화 <아저씨> 느낌이 나는 사이다 먼치킨 웹툰이에요. (대충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스피드한 전개로 속도감 있으며 막힘없이 깔끔하게 총 69화로 완결이 났어요. 본편 67화, 외전 2화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내용 질질 끄는 걸 좋아하지 않는데, 그런 게 전혀 없어서 더 좋더라구요. 범죄/느와르 장르 좋아하시면 강추드립니다😊


2. 들쥐(다음)


십년 간 집에서만 살던 남자의 십년 만의 외출

들쥐란 제목은 전래동화 <손톱 먹은 들쥐>에서 따온 것이라고 해요. 진짜를 먹어치우는 가짜! 개인정보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 준 웹툰이에요. 미스터리/스릴러 좋아하시면 흥미진진하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전개로 내용이 진지하지만 흡입력이 있어서 밤을 새우며 봤던 기억이 나네요😆



이렇게 총 2개의 웹툰을 추천드렸는데, 제 글 읽으신 분들 모두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네요!ㅎㅎ


다른 웹툰 추천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웹툰 추천] 먼치킨 웹툰 추천 1탄!

[웹툰 추천]먼치킨 웹툰 추천 1탄!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웹툰 보는 걸 좋아하는데, 그 중 재미있게 봤던 웹툰들을 오늘 소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특히나 먼치킨물을 좋아하는데요! 먼치킨이란? 간단하게 설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결말까지 완벽한 인생 웹툰 추천

[웹툰 추천] 결말까지 완벽한 인생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무리까지 완벽하다고 느꼈던 제 인생 웹툰들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제 글을 읽으시고 한 분이라도 재미있게 읽으시길 바라면서, 추천 들어가 보겠습니다😊 1. 레사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좀비 웹툰 추천/완결 웹툰 추천

[웹툰 추천]좀비 웹툰 추천/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웹툰 추천 중에서도 좀비물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이런 다크한 아포칼립스물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중에서도 제가 재미있게 봤던 것들만

hemulhemal.tistory.com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