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웹툰 추천] 공포/스릴러/액션 완결 웹툰 추천

흐물흐멀 2021. 8. 25. 20:4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본 공포/스릴러/액션 완결 웹툰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최근에 맛집 포스팅을 너무 열심히 하느라 오랜만에 웹툰 글을 작성하는 것 같네요🤣 제 웹툰 글들은 최대한 스포를 자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 추천 시작해볼게요😊

1. 더 트웰브(네이버)


수천 년 전 조상들의 경주로 정해진 12인의 운명. 자리를 지키려는 1등과 바꾸려는 12등의 살벌한 대결!


이 웹툰은 십이간지 설화를 현대판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판타지/액션/스릴러물이에요. 십이간지가 주제라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12명의 주인공들이 나오는데, 등장인물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캐릭터들끼리 겹치는 부분이 없게 연출하여 헷갈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만큼 작가님의 작화 실력이 좋았어요.) 웹툰 더 트웰브 총 60화로 완결이 났고, 탄탄한 스토리로 떡밥을 하나씩 회수하며 적절한 시기에 적절하게 끝마쳤다고 생각해요.


2. 구독금지(네이버)

친구들과 만든 미스터리 호러 채널에 범죄자가 접속했다. 채널은 그야말로 대박이 나는데… 물 들어올 때 노 저어 말아?! 숨 막히는 생방송 스릴러!


이 웹툰은 지난번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 <뱀이 앉은 자리>와 같은 작가님 작품인데,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와 10대 청소년들이 인터넷방송을 통해 엮기게 되면서 연쇄살인마와 살인에 눈을 뜬 소년이 두뇌싸움을 하는 내용이에요. 총 96화로 완결이 났고 아직 유료화 되기 전이라 지금 정주행하기 딱 좋답니다😊



이렇게 총 2개의 웹툰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제 글을 읽으신 분들 모두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비슷한 장르의 추천 웹툰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웹툰 추천] 액션/범죄/스릴러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밌게 본 액션/범죄/스릴러 완결 웹툰 추천을 해보려고 해요. 제 웹툰글들은 최대한 스포일러를 자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1. 비질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드라마/스릴러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밌게 봤던 드라마/스릴러 장르 완결 웹툰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제가 추천드리는 웹툰들은 보통 가벼운 내용은 아닙니다 ㅜㅜ (이번에도..)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액션/스릴러/느와르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웹툰 추천 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요즘 계속 맛집 글만 쓰다가 웹툰 글에 너무 소홀해진 것 같아서🤣 오래간만에 제가 좋아하는 장르인 액

hemulhemal.tistory.com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