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웹툰 추천] 먼치킨/액션 완결 웹툰 추천

흐물흐멀 2021. 8. 9. 2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봤던 먼치킨물 완결 웹툰들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제 웹툰글들은 최대한 스포를 자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 추천 시작해볼게요😊

1. 검은인간(네이버)

너의 흉터도, 너의 눈도, 그리고… 너의 힘까지! 지금부터 모든 걸 바꿔줄게.


이 웹툰은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주인공이 생체실험인 ‘검은인간 프로젝트’의 흑막을 찾아 복수하는 내용이에요. 주인공 몸속에는 엄청 많은 검은인간들이 들어있어서 완전 먼치킨이에요. 마스코트인 깜장이가 정말 귀엽고 매력 있어서 계속 보게 된답니다! 작품 전개가 깔끔하고 속도도 적당하며 먼치킨물이라 고구마가 없어서 보기 편해요. 검은인간은 총 81화로 완결되었어요.


2. 도망자(네이버)

감옥에 수감된 하태수, 그를 죽이려는 잭, 그를 지키려는 강정오. 쫓고 쫓기는 세 명이, 차량 전복으로 동시에 기억상실에 걸리게 되는데…<키드갱> 신영우 작가의 코믹액션이 돌아왔다!


코믹액션먼치킨 웹툰인 도망자! 액션도 액션이지만 코믹해요. 최강자인 등장인물들이 기억상실로 바보가 되어버리는데, 그 후 완전 둘 다 개그캐가 되고 둘의 티키타카가 정말 웃겨요. 작가님 특유의 어처구니없는 코믹함 때문에 정말 많이 웃었어요. 매주 봤을 때는 분량이 적고 전개가 느려 좀 답답했는데, 지금은 완결이 났기 때문에 딱 정주행 하기 좋답니다! (총 223화 완결)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다 매력 있고 먼치킨물이라 맘 편하게 볼 수 있어요. 액션물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드려요👍🏻


이렇게 총 2개의 웹툰을 추천드렸는데요, 제 글 읽으신 분들 모두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다른 웹툰글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볼 수 있답니다😆

[웹툰 추천]먼치킨 웹툰 추천 1탄!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웹툰 보는 걸 좋아하는데, 그 중 재미있게 봤던 웹툰들을 오늘 소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특히나 먼치킨물을 좋아하는데요! 먼치킨이란? 간단하게 설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결말까지 완벽한 인생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무리까지 완벽하다고 느꼈던 제 인생 웹툰들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제 글을 읽으시고 한 분이라도 재미있게 읽으시길 바라면서, 추천 들어가 보겠습니다😊 1. 레사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좀비 웹툰 추천/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웹툰 추천 중에서도 좀비물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이런 다크한 아포칼립스물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중에서도 제가 재미있게 봤던 것들만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액션/스릴러/느와르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웹툰 추천 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요즘 계속 맛집 글만 쓰다가 웹툰 글에 너무 소홀해진 것 같아서🤣 오래간만에 제가 좋아하는 장르인 액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공포/미스터리/스릴러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공포/미스터리/스릴러 완결 웹툰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ㅎㅎ 제가 평소에 좀 다크한 웹툰들을 좋아해서 추천드리는 작품들이 다 어두운 느낌이네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드라마/스릴러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밌게 봤던 드라마/스릴러 장르 완결 웹툰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제가 추천드리는 웹툰들은 보통 가벼운 내용은 아닙니다 ㅜㅜ (이번에도..)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좀비/괴물/아포칼립스/스릴러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봤던 좀비/괴물/아포칼립스/스릴러 완결 웹툰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제 웹툰글들은 최대한 스포를 자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hemulhemal.tistory.com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