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웹툰 추천] 좀비/괴물/아포칼립스/스릴러 완결 웹툰 추천

흐물흐멀 2021. 8. 3. 21:0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봤던 좀비/괴물/아포칼립스/스릴러 완결 웹툰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제 웹툰글들은 최대한 스포를 자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 추천 시작해보겠습니다!😊

1. 스위트홈(네이버)

절망의 세상을 비관하고 스스로를 고립시킨 한 소년, 하지만 이제 소년은 밖으로 나가고 싶다.

넷플릭스 드라마로도 나온 이미 너무 유명한 작품이죠! 스위트홈은 총 141화로 완결되었어요. 좀비라고 해야 할지 괴물이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는(?) 생명체들이 잔뜩 나오는 아포칼립스물 웹툰이에요. 여기서 나오는 괴물들은 다른 좀비물들과는 다르게 평소에 그 사람이 바라던 욕망이 뒤틀린 방식으로 구현되면서 괴물로 변하게 돼요. 단순 호러물이 아닌 살아가는 게 무엇인가에 대한 생각도 가지게 해주는 웹툰이었어요. 저는 넷플릭스 드라마는 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웹툰을 재밌게 봐서 추천드립니다!😊


2. 행성인간(네이버)

내가 어떤 존재들의 행성이라면? 조석 작가가 그리는 신개념 스릴러


저는 조석작가님 웹툰을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그중 얼마 전 완결이 난 행성인간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조석작가님은 천재인 게 분명!) 소재가 정말 특이한데,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소수의 인간의 몸안에 외계생명체가 살며 그 인간이 외계생명체의 행성인 내용이에요. (상상력이 진짜 좋으신 듯.. 설명하면서도 어렵네요) 내용은 심오한데 중간중간 개그가 섞여있어서 재밌게 볼 수 있어요. 행성인간은 총 99화로 완결이 되었어요. 이 외에도 <문유>, <조의 영역>, <후기> 등 조석작가님의 다른 웹툰들도 다 재밌으니 다음에 꼭 추천글에 적어볼게요!👍🏻


이렇게 총 2개의 웹툰을 추천드렸는데요, 제 글 읽으신 분들 모두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다른 웹툰 추천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웹툰 추천] 드라마/스릴러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밌게 봤던 드라마/스릴러 장르 완결 웹툰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제가 추천드리는 웹툰들은 보통 가벼운 내용은 아닙니다 ㅜㅜ (이번에도..)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공포/미스터리/스릴러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공포/미스터리/스릴러 완결 웹툰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ㅎㅎ 제가 평소에 좀 다크한 웹툰들을 좋아해서 추천드리는 작품들이 다 어두운 느낌이네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액션/스릴러/느와르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웹툰 추천 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요즘 계속 맛집 글만 쓰다가 웹툰 글에 너무 소홀해진 것 같아서🤣 오래간만에 제가 좋아하는 장르인 액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먼치킨 웹툰 추천 1탄!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웹툰 보는 걸 좋아하는데, 그 중 재미있게 봤던 웹툰들을 오늘 소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특히나 먼치킨물을 좋아하는데요! 먼치킨이란? 간단하게 설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결말까지 완벽한 인생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무리까지 완벽하다고 느꼈던 제 인생 웹툰들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제 글을 읽으시고 한 분이라도 재미있게 읽으시길 바라면서, 추천 들어가 보겠습니다😊 1. 레사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좀비 웹툰 추천/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웹툰 추천 중에서도 좀비물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이런 다크한 아포칼립스물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중에서도 제가 재미있게 봤던 것들만

hemulhemal.tistory.com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