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웹툰 추천]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추천

흐물흐멀 2022. 3. 14. 22:4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웹툰 추천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평소에 로맨스물을 좋아하지 않아서 로맨스 장르 추천은 처음이네요!😆 최근에 로맨스판타지 웹툰에 푹 빠져서 많은 작품들을 몰아보고 있는데, 그중 완결작들을 추천드릴게요!

그럼 추천 시작해볼게요😊

1.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했던 사정(카카오페이지)

의문의 사망 이후 소설 속으로 빙의하게 된 재수생 박은하. 하지만 그녀가 빙의한 인물은 주인공도 아닌 약혼자에게 독살당해 죽는 엑스트라, 레리아나 맥밀런?! 그녀가 살아남을 유일한 길은 약혼자와의 파혼뿐! 레리아나는 소설 남주, 노아 윈나이트에게 계약 약혼을 청하게 되는데……. “단 6개월만 약혼자 흉내를 내주신다면 그 후에는, 공작님 인생에서 깨끗이 사라져 드리죠.” “좋아. 대신 내가 필요할 때에는 꼭 내 약혼녀로서의 역할을 해내 줘야겠어.” 그러나 노아 이 자식……. 천사 같은 얼굴 뒤에 까만 속내를 감춘 악마보다 더한 놈이었다?! 그녀는 죽음의 운명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냉혈 공작, 노아 윈나이트 X 당찬 빙의녀, 레리아나 맥밀런의 파란만장 로맨스 판타지!


웹툰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했던 사정은 전형적인 로판물의 정석이라고 볼 수 있어요. 막히는 부분 없이 시원시원한 전개이고, 그림체도 정말 예뻐요. 로판 웹툰을 처음 접하면서 보게 된 작품인데 그 후 다른 로판 웹툰들을 많이 봤어도 이 작품은 정말 잘 만든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총 158화로 완결되었으니 정주행 하기 좋답니다!👍🏻


2. 양판소 주인공의 아내로 살아남기(카카오페이지)

양판소 주인공의 아내로 빙의했다. 음, 그러니까 정확히 말하자면 주인공의 손에 죽는 악역 조연 겸 사치스런 아내로. 그래도 어렸을 때부터 잘 대해주면, 나중에 곱게 이혼해주지 않을까? “……이혼?” “폐하께서도 랭거스터 공작영애와 재혼하길 원하시는 것 같고… 그리고 황비마마께서도… 원하시는 것 같고… 나야 네 앞길에 누가 될 뿐이니 나는 아무래도…….” “그래서 내가 이혼해주면 냅다 노아한테 달려가서 아양 부리시겠다?” “으, 응?” “말도 안 되는 소리 하지 마. 난 내 아내랑 동생이 노닥거리는 꼴 따위를 보려고 전쟁터에서 그 고생을 한 게 아니니까. 내가 수도에 없는 동안 재미 좋았겠군 그래.” 아니 거기서 네 동생 이름이 왜 나와?


양판소는 양산형 판타지 소설의 줄임말로 양판소에 빙의된 여자 주인공의 이야기예요. 남자 주인공이 멍뭉이 같아서 귀엽고, 내용이 조금 뻔하지만 작화가 예뻐서 눈이 즐거웠어요. (그림체를 많이 보는 편! 특히 로판은 드레스 구경하는 맛으로 봅니당) 웹툰 양판소 주인공의 아내로 살아남기는 총 118화로 완결이 되었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